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일드 파트너 시즌18] 아사히TV 대표 드라마가 다시 돌아왔다!!

반응형

 [일드 파트너 시즌18] 아사히TV 대표 드라마가 다시 돌아왔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2019년 4분기 일본 드라마는 말이 필요없는 인기 드라마 <파트너 시즌18>이에요. 벌써 시즌 18이라니 정말 엄청나다고 밖에 설명할 길이 없네요. 일본 드라마가 시즌제로 운영되는 작품이 많지만 이렇게까지 길게 이어지는 작품은 <파트너> 시리즈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네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으니 일본 드라마 한 작품 평균 방송 횟수인 10개로 잡아도 200개에 가까운 편수가 방송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파트너 시즌18>은 10월 9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어요. 약간은 괴짜인 천재 경부와 순사 부장이 사건을 해결하는 드라마라고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위 사진 속 두 인물이 바로 주인공이에요. 저는 현재 4화까지 시청을 했어요.




벌써 18번째 시즌을 맞았지만 일본 내에서 <파트너>의 인기는 여전했어요. <닥터X 시즌6>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 뒤를 이어서 2위를 하고 있는 작품이 바로 <파트너 시즌18>이에요.



<파트너 시즌18>는 미즈타니 유타카, 소리마치 타카시 두 배우가 드라마를 이끄는 주연 배우지만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엄청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이에요. 시즌을 거듭하면서 인물들이 추가되기도 하고 변경되기도 하면서 점점 더 복잡한 인물 관계도를 형성하게 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가끔 지난 일들을 회상하는 장면들도 있어서 지난 시즌을 보지 않은 사람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한 시즌 정도만 정주행 하면 대부분의 인물들의 관계는 알 수 있어요.



<파트너 시즌18>에는 주연배우인 미즈타니 유타카, 소리마치 타카시 이외에도 카와하라 카즈히사, 야마나카 타카시, 야마니시 아츠시, 아사리 요스케, 아시나 세이, 진보 사토시, 스기모토 텟타, 나카마 유키에, 이시자카 코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경찰 조직 내에서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팀이지만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정통 형사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 <파트너 시즌18> 역시 이번 4분기 일본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에요. 주변에도 시작하지 않은 사람은 안보는데 한 번 보기 시작한 사람들은 다들 저처럼 챙겨보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파트너> 시리즈와 <특수9(이전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리즈는 절대 빼놓지 않고 시청하는 형사물이에요. <파트너 시즌18> 한 번 시작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