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고독한 미식가 시즌8] 돌아온 이노가시라 고로를 도라마 코리아에서 만나다

반응형

 [고독한 미식가 시즌8] 돌아온 이노가시라 고로를 도라마 코리아에서 만나다


일본은 음식과 관련된 드라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고독한 미식가>, <심야식당>, <와카코와 술> 등이 음식 관련 드라마 중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해서 열심히 챙겨보고 있어요. 특히 이런 재밌는 드라마들이 시즌제로 계속해서 제작이 되어져 정말 좋아요. 그 중 2019년 3분기에 시작하는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8>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고독한 미식가>는 2012년부터 TV도쿄에서 방송되기 시작해 매년 시즌제로 출시되어 올해 어느덧 시즌8을 맞이했어요. 만화를 원작으로 드라마가 제작되었는데 시즌1 부터 현재 방송중인 시즌8까지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어요.




특별히 일본 드라마를 즐겨보지 않는 부모님도 <고독한 미식가>는 제법 챙겨보시더라고요. 드라마에서 BGM으로 나오는 '고로~ 고로~ 고로~ 이노카시라~ 후~' 라는 노래는 드라마를 보신 분이라면 기억에 남아 흥얼거릴 정도로 중독성이 있어요.



주인공인 '이노가시라 고로' 역할을 맡은 <마츠시게 유타카> 배우에요. 주인공은 수입 잡화 영업을 하는 사람으로 영업을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그곳에서 맛있는 식당을 찾아서 혼자만의 미식을 즐겨요.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는 <마츠시게 유타카> 배우가 혼자 이끌어 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번 <고독한 미식가 시즌8> 1화에서는 카나가와현 요코하마 중화거리의 중화솥밥과 새우완탕면을 소개했어요. 요코하마 츄카가이는 저도 몇 번 가본적이 있어서 혹시나 아는 가게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아니었어요. 저는 특별히 아는 가게가 없었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타베호다이' 로 먹었거든요. '타베호다이'는 정해진 금액을 내고 정해진 시간동안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거에요. 가격은 대충 2000엔 정도고 시간은 2시간 정도에요. 그리고 '노미호다이' 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술이나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종류에요.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즌 8까지 진행된 <고독한 미식가>를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곳은 <도라마 코리아>라는 곳이에요. 이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 곳인데 <고독한 미식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본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어요. '시원스쿨'에서 후원을 하는 곳인지 광고가 중간에 한두번 등장하기는 하는데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보시는데 불편함은 없을거에요. 그리고 보통은 방송이 끝나고 올라오거나 조금 뒤에 올라오는데 이번 <고독한 미식가 시즌8>은 한일 동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 업로드 된다고 해요. 10월 4일부터 방송을 시작해 아직 1화만 방송이 되었어요. 밤 12시에 방송을 하기 때문에 그 시간에 보지는 못하지만 다음날 바로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도라마 코리아>를 이용해서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번 시즌8에는 또 어떤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지 기대가 되요. 여러분들도 재밌게 보시기를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