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끝장전] 도재욱 vs 김성대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끝장전] 도재욱 vs 김성대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이번 끝장전에서 엄청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도재욱 선수가 김성대 선수를 만났어요. 김성대 선수는 이번 ASL 시즌9에서 시드권을 가진 16강 진출자라서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었어요. ASL 시즌9이 시작되면서 끝장전이 어떻게 되려나 했는데 ASL 경기가 없는 날에 진행되어서 좋네요. 끝장전을 진행하는 중계진이 ASL 진행을 맡은 박상현, 이승원, 임성춘 이기 때문이죠. 꾸준히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끝장전에서 연승을 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도재욱 선수였지만 이번만큼은 승리를 이어나가는 것이 꽤나 어려워 보였어요. 저그를 상대로 가장 약하다는 평가를 받는 도재욱 선수이기도 하고, 온라인 매치 총 전적, 최근 한달 상대 전적, 최근 한달 상대 종족 전적 모두 김성대 선수가 도재욱 선수를 앞서고 있었기 때문이죠.




김성대 선수는 끝장전에 나와 이재호 선수에게 6:3으로 패한 뒤, 이번이 두번째 출전이었어요. 상대전적에서 앞서고 있는 도재욱 선수를 만나 끝장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생각했어요. 역시나 첫경기부터 두번째 경기까지 김성대 선수가 잡아내 버렸어요. 살짝 일방적인 경기가 되려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하지만 도재욱 선수가 따라붙으면서 2:1을 만들었지만 김성대 선수가 도망가며 3:1이 되었어요. 이후 계속해서 한게임씩 주고 받으면서 3:2 4:2 4:3 5:3 5:4 로 경기가 끝이 났어요. 8번째 경기를 승리로 가져간 김성대 선수가 이번 끝장전의 승자가 되었어요. 도재욱 선수의 연승행진은 여기서 마무리가 되었네요. 상금이 두 배로 걸려있는 더블 찬스 경기는 서로 한 경기씩 가져가면서 상금은 김성대 선수가 60만원, 도재욱 선수가 50만원을 가져가게 되었네요. ASL 시즌9에서 도재욱 선수가 16강을 진출하고나면 김성대 선수를 다시 만날수도 있으니 복수를 위해 더 열심히 연습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끝장전은 24일 월요일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도재욱 선수의 연승 행진을 막은 김성대 선수와 경기를 펼칠 선수는 바로 변현제 선수에요. 프로토스를 다시 상대하게 되기는 했지만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일요일과 화요일에 ASL 시즌9 24강 경기가 있고 그 사이 월요일에 끝장전이 있어 다음주 초는 스타와 함께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