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L 시즌9] 24강 그룹 B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9] 24강 그룹 B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ASL 시즌9 24강 B조의 경기가 지난 화요일에 진행되었어요. 임홍규, 송병구, 정영재, 윤수철 선수가 16강 진출을 위해 경기를 펼쳤어요. 저는 임홍규 선수와 송병구 선수의 16강 진출을 예상했었는데 결과는 어땠을까요?



임홍규 선수와 윤수철 선수가 첫경기를, 송병구 선수와 정영재 선수가 두번째 경기를 치뤘어요. 위에서 언급한 관전포인트가 '산적 vs 산적 임홍규 - 윤수철, 강력한 포스를 보여줄 승자는?' 이에요. 이유가 뭔가 했더니 둘다 수염을 엄청 기르고 있어서 겉으로 보기에 산적 이미지가 강하더라고요. 두 선수가 한 화면에 나오니 스타크래프트 경기가 아니라 격투기 화면 같았어요. ㅎㅎㅎ




<ASL 시즌9> 24강 B조 경기는 임홍규 선수와 송병구 선수가 역시 첫대전을 승리로 이끌고 승자전으로 진출했어요. 하지만 예상보다 힘들게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어요. 승자전 경기에서 송병구 선수가 임홍규 선수를 누르고 16강에 먼저 진출했어요. 패자전에서는 윤수철 선수가 승리를 거두며 임홍규 선수와 리벤지 매치를 가지게 되었어요.



두번의 경기를 펼쳤고 두 경기 모두 박빙으로 진행이 되었지만 결국 승자는 임홍규 선수가 차지했어요. 이렇게 <ASL 시즌9> 24강 B조에서는 송병구, 임홍규 선수가 16강에 진출을 하게 되었어요. 저의 예상이 맞아 떨어졌네요. 이름이 알려진 선수들이 확실히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것 같아요.



다음 <ASL 시즌9> 24강의 경기는 2월 23일 일요일 저녁 7시에 그룹 C조가, 25일 화요일 저녁 7시에 그룹 D조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C조는 김민철, 윤찬희, 이성은 선수가 눈에 들어오고 D조는 박성균, 이재호 선수가 눈에 들어오네요. 박지수 선수도 엄청 오래간만에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16강에 진출할 선수를 예상하는 것이 조금 힘드네요. C조에서 김민철 선수는 진출을 할 것 같은데 나머지 한 명을 예상하는 것이 어렵네요. D조에서는 이재호 선수는 진출할 것 같은데 나머지 한 선수를 예상하는 것이 힘드네요. 더구나 테란이 3명이라 꽤나 긴 시간 경기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그룹 C조와 D조의 경기도 기대가 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