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L 시즌9] 24강 그룹 C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9] 24강 그룹 C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ASL 시즌9 24강 C조의 경기가 조금전에 마무리가 되었어요. 이번 C조에서는 김민철 선수가 강해보였고, ASL의 유일한 개근자인 윤찬희 선수가 5시즌 만에 16강 복귀가 가능할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했어요. 오랜만에 ASL에서 보는 것 같은 흑운장 이성은 선수도 어떤 경기를 펼쳐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ASL 시즌9 24강 C조의 매치는 김민철 선수와 원지훈 선수, 윤찬희 선수와 이성은 선수의 경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김민철 선수와 윤찬희 선수가 좀 강해보였지만 쉽게 결과를 예측하기는 어려워 보였어요.




결과적으로 보면 김민철 선수와 윤찬희 선수가 승자조로 진출을 했지만 꽤나 치열한 경기를 펼쳤어요. 저의 생각보다 원지훈 선수와 이성은 선수의 경기력이 꽤 좋았어요.



윤찬희 선수와 김민철 선수가 승자전에서, 원지훈 선수와 이성은 선수가 패자전에서 경기를 했어요. 승자전 경기도 치열하게 펼쳐졌지만 김민철 선수가 승리를 거두고 16강에 진출을 했어요. 패자전 경기는 이성은 선수를 원지훈 선수가 물리치고 마지막 경기에 진출했어요.



ASL 시즌9 24강 C조에서는 김민철 선수와 윤찬희 선수가 16강에 진출했어요. 결국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원지훈 선수도 꽤나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더라고요. 계속 발전하면 다음 시즌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현재까지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은 테란 3명, 프로토스 4명, 저그 3명이에요. 이영호, 조기석, 윤찬희, 장윤철, 이경민, 김택용, 송병구, 김성대, 임홍규, 김민철 선수 이렇게 10명의 선수가 진출해 있어요. D, E, F 조의 경기가 끝나면 나머지 6명의 진출자가 누가될지 알 수 있겠네요.




다음에 펼쳐질 ASL 시즌9 24강 D조의 경기는 2월 25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되요. 테란이 3명이라 장기전 경기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테테전이 두경기 이상 나올테니까요.



박성균, 손경훈, 이재호, 박지수 선수가 경기를 펼치게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박성균 선수와 이재호 선수가 진출을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오랜만에 박지수 선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재밌는 경기가 나왔으면 좋을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끝장전이 있고 화요일에 ASL이 있어서 신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외출도 힘든 시기에 집에서 즐길수 있는 스타크래프트 경기가 많아 좋네요. 재밌는 경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