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제로홈 끝장전] 임홍규 vs 도재욱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안내

반응형

[제로홈 끝장전] 임홍규 vs 도재욱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안내


지난 1월 6일 월요일 저녁 9시 임홍규 선수와 도재욱 선수의 끝장전 경기가 펼쳐졌어요. 최근 기세가 좋던 이재호 선수를 물리친 임홍규 선수가 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인지, 끝장전에서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도재욱 선수가 반전을 보여줄 것인지로 기대를 모았던 경기였어요. 과연 어떤 결과를 만들어냈는지 한 번 볼까요?



상대전적이 도재욱 선수가 앞서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임홍규 선수가 119:91로 앞서고 있었어요. 최근 한달 상대전적 역시 6:2로 임홍규 선수가 우세였고요. 최근 한달 상대 종족 전적은 두 선수 모두 승이 패보다 많아서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다만 임홍규 선수는 끝장전에서 승리를 한 경기가 많았지만 도재욱 선수는 그렇지 못하다는 점까지, 전체적으로는 임홍규 선수의 우세가 점쳐지고 있었어요.




특이하게도 임홍규 선수는 끝장전에서 승리를 거두었을 때, 5:4의 스코어로 이긴 경기가 많았어요. 이번 도재욱 선수와의 경기에서도 어쩌면 임홍규 스코어(5:4)가 나올건가에 대한 기대도 있었고요.



제로홈 끝장전은 이미 한 번 언급했듯이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제로홈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오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글로 참여가능하고 5세트 시작 전까지 응모해 추첨을 통해 매회 열 다섯 명에게 상품을 줘요. 경기의 승자를 맞히면 되는 간단한 룰이에요. 하지만 상품은 간단하지 않아요. 제로홈 W 환기청정기 5대, 제로홈 S9 BLDC 무선청소기 5대, 치킨쿠폰 5매 이렇게 제공되요. 환기청정기나 무선청소기에 당첨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시 경기로 돌아와서 초반부터 도재욱 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게임 스코어를 2:0까지 벌리며 쉽게 승기를 잡아가는 듯 했죠. 그러나 임홍규 선수도 만만치 않았어요. 2:1로 따라잡은 뒤 3:1까지 벌어졌지만 다시 3:3 동점까지 만들어 냈어요.



하지만 이후 나머지 3경기를 모두 도재욱 선수에게 내어주며 6:3 스코어로 패배하고 말았어요. 도재욱 선수가 끝장전에서 승리를 거둔 거죠. 거기다 새롭게 생긴 더블찬스 규칙의 덕을 톡톡히 보며 총상금 80만원을 획득했어요. 김명운을 이긴 김택용을 이긴 이재호를 이긴 임홍규를 도재욱이 꺾은거에요. 이번 제로홈 끝장전은 연승을 이어나가는 선수가 없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덕분에 경기를 관람하는 입장에서는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제로홈 끝장전의 다음 경기는 1월 13일 월요일 저녁 9시에 펼쳐질 예정이에요. 도재욱 선수와 상대할 선수가 정해지지 않아서 로고만 있는 화면이 떴어요. 어제 경기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어요. 두 번의 더블 찬스 경기를 모두 가져가며 끝장전 단일 경기 최대 상금인 80만원을 획득한 도재욱 선수가 상대할 선수는 바로 '짭제동'으로 불리는 박상현 선수라고 해요. 임홍규 선수에 이어 다시 한 번 저그와의 경기를 펼치게 되었네요. 이점이 도재욱 선수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지는 경기를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임홍규 선수와 박상현 선수는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이죠. 이번 경기에서도 커세어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준 도재욱 선수가 다음 경기에서는 어떻게 달라질지도 기대가 되네요. 얼른 월요일이 와서 끝장전 경기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아직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ASL 시즌9 역시 기다리고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