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제로홈 끝장전] 도재욱 vs 박상현 경기 결과 및 다음 일정 안내

반응형

[제로홈 끝장전] 도재욱 vs 박상현 경기 결과 및 다음 일정 안내


지난 월요일에 도재욱 선수와 박상현 선수의 끝장전 경기가 있었어요. 임홍규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도재욱 선수와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짭제동 박상현 선수의 경기라 기대가 되었어요. 박상현 선수는 아직 완성형 선수는 아닌 것 같지만 점점 경기력이 좋아져서 언젠가 사고를 한 번 칠 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거기다 저그전을 상대로 극강의 느낌을 주지는 못하는 도재욱 선수라 한 번 기대를 걸어볼 만 했을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임홍규 선수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도재욱 선수가 다시 한 번 저그를 만났기 때문에 잘할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총전적은 도재욱 선수가 90:69로 앞서고 있지만 최근 한달 상대 전적은 3:4로 박상현 선수가 조금 우세하더라고요. 끝장전에서 패하는 모습만 보이다 승리를 획득한 도재욱 선수라 연승에 대한 욕심이 컸을거라 생각되요.




특이하게 이번 끝장전은 지금까지 연승이 나오지 않았어요. 계속해서 새롭게 도전하는 선수가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계속 보여줬죠. 그래서 박상현 선수에게도 가능성이 있어 보였어요. 승리한 경기도 5:4 였고 패배한 경기도 4:5 여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기도 했고요.



경기는 제 예상과는 다른 흐름으로 좀 전개되었어요. 초반에 유리함을 가지고 우세해 보였던 박상현 선수가 한 번에 무너지는 모습을 자꾸 보이더라고요. 초반 두경기를 잡아내며 도재욱 선수가 2:0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했어요. 박상현 선수가 한 게임 따라가며 2:1 스코어를 만들었지만 바로 도재욱이 승리하며 3:1, 다시 박상현 선수가 승리하며 3:2 로 박빙의 승부를 보여줬어요. 하지만 여기서 도재욱 선수가 연승을 거두며 5:2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었어요. 이후 한 게임을 내주기는 했지만 마지막 경기도 승리로 가져가며 6:3 의 최종 스코어로 도재욱 선수가 승리했어요.



도재욱 선수는 지난 경기에 이어 이번 경기에서도 더블 찬스를 사용한 경기를 모두 승리로 가져가며 8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어요. 끝장전과 인연이 없는 모습을 보이더니 이번에 상금을 많이 가져가네요. 다음 끝장전 경기는 1월 19일 일요일 저녁 9시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아직 상대 선수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해요. 상대 선수가 결정되는 대로 <주식회사 중계진>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올 듯 해요. 다음 경기 이후에 <멸망전>이 진행되어서 끝장전은 잠시 쉬어갈 것 같은 느낌으로 얘기를 했는데 다음 방송에서 좀 주의깊게 들어봐야 할 것 같아요. 이번주 일요일은 스타크래프트 끝장전과 함께 마무리하면 될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