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끝장전] 김성대 vs 변현제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끝장전] 김성대 vs 변현제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2월의 마지막 끝장전이 펼쳐졌어요. 연승을 달리던 도재욱 선수를 꺾은 김성대 선수와 변현제 선수가 경기를 했어요. 변현제 선수는 초반 견제를 잘하는 선수라 김성대 선수가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되었어요. 변현제 선수는 끝장전에 3번째 나왔지만 아직 승리를 가져간 적이 없네요. 전부 3:6으로 패배하고 말았어요. 이번 경기에서는 과연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까요?



온라인 매치와 최근 한달 상대 전적 모두 김성대 선수가 근소하지만 앞서는 상황이었어요. 최근 한달 상대 종족 전적은 두선수 모두 좋은 상황이었어요. 두 선수 모두 ASL 시즌9에 출전중이고 김성대 선수는 16강 진출한 상황이고, 변현제 선수는 24강 경기를 치뤄야하죠. 끝장전에서 좋은 경기를 펼치면 ASL에도 좋은 영향을 받지 않을까 생각되었어요.




평소 봤던 끝장전 경기와 달리 첫경기부터 엄청난 장기전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하지만 경기는 조금 일방적으로 흘러갔어요. 첫경기를 승리로 가져간 김성대 선수는 연승을 이어가며 3:0의 스코어를 만들어 냈어요. 하지만 변현제 선수도 그냥 물러나지는 않았고 4:2 스코어까지 만들어냈어요.



아쉽게도 다음 경기에 김성대 선수가 승리를 하며 5:2 스코어가 되어 김성대 선수의 승리가 확정되었어요. 남은 경기도 연승을 하며 6:2의 스코어가 되었어요. 패배가 확정되었지만 변현제 선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6:3의 스코어로 마무리가 되었어요. 두배의 상금이 걸려있는 더블 경기는 두 선수가 한 경기씩 골고루 가져갔어요. 김성대 선수가 70만원, 변현제 선수가 40만원의 상금을 가져갔어요. 2월에는 끝장전 경기가 예정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나오고 있어요. ASL 경기가 있어서 조금 밀리거나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일정이 나오면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김성대 선수가 다음 경기에서는 어떤 선수와 경기를 할지 기대가 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