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도재욱 vs 조기석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도재욱 vs 조기석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도재욱 선수가 끝장전에서 보여주고 있는 기세가 장난이 아니네요. 김민철 선수까지 꺾으며 4연승을 이루어 낸 도재욱 선수는 테란 조기석 선수를 만났어요. 과연 조기석 선수까지 꺾고 5연승을 이루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저그보다 테란을 더 잘 상대한다고 알려진 도재욱 선수라 5연승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경기를 시청했어요.



총전적도 123:79 로 도재욱 선수가 꽤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하지만 최근 한달간 상대한 전적이 없고 조기석 선수도 프로토스 상대로 19승 6패라는 괜찮은 성적을 최근 한달 사이에 보여주고 있어서 재밌는 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했어요. 이영호, 이재호 선수를 만나며 끝장전에 나타났다 사라졌던 도재욱 선수가 이번에는 정말 오래도록 살아남아 있네요.




끝장전에 적응도 되었고 최근 기세도 좋았던 것이 영향을 끼치지 않았을까 싶네요.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내리 4승을 도재욱 선수가 가져가 버렸어요. 조기석 선수가 못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였는데 그걸 다 꺾어버리더라고요. 어쩌면 올킬을 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이 살짝 들었어요.



하지만 조기석 선수가 두 경기를 바로 따라 붙으며 4:2 스코어를 만들어서 일방적인 스코어는 나오지 않았어요. 아쉽게 이후 경기를 내주면서 5:2 로 이번 경기를 패하고 말았어요. 그래도 끝장전의 특성상 매 경기마다 상금이 걸려 있기 때문에 마지막 경기까지 최선을 다 할 수 밖에 없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결국 남은 경기는 조기석 선수가 승리를 챙겨가며 5:4 의 스코어로 마무리가 되었어요. 두번의 더블 찬스를 도재욱 선수가 모두 승리로 가져갔기 때문에 7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고, 조기석 선수는 4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네요. 이번 끝장전으로 도재욱 선수가 꽤나 많은 상금을 획득해 가네요. 다음 끝장전 경기는 2월 20일 목요일 저녁 9시로 예정이 되어 있어요. 도재욱 선수와 경기를 할 상대 선수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요. 금요일에 경기를 하고 월요일에 경기를 하니 간격이 짧아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 버렸네요. 다음 경기는 누가 도재욱 선수를 잡으러 나타날지 기대해 보면서 기다려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