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L 시즌9] 24강 그룹 A 경기 결과 및 그룹 B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9] 24강 그룹 A 경기 결과 및 그룹 B 경기 일정 안내


지난 일요일 <ASL 시즌9> 24강의 첫번째 조별 경기가 진행이 되었어요. 조별로 네 명의 선수가 각각 경기를 펼친 뒤 승자전, 패자전, 최종전을 거쳐 16강에 진출할 선수를 가리는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24강은 진행이 되요. A조는 팬들의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 김택용 선수가 있어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았을 거라 생각해요. 과연 김택용 선수는 16강 진출에 성공했을까요?



프로토스 김택용 선수와 저그 유진우 선수 그리고 프로토스 이경민 선수와 테란 김태영 선수가 경기를 치르게 되었어요. 프로토스 두 선수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선수들이라 조금은 미안한 얘기지만 각각의 첫 매치는 그렇게까지 흥미가 생기지는 않았어요.




방송 무대 즉 오프라인에서 경기를 펼치면 온라인에서 잘하던 선수들도 아쉬운 모습을 많이 보이던 터라, 이름이 좀 알려진 선수와 그렇지 않은 선수가 경기를 했을때는 확실히 티가 나거든요. 역시나 김택용 선수와 이경민 선수가 승리를 거두고 승자조 경기를 치르게 되었어요.



하지만 승자조 경기에서 이경민 선수가 김택용 선수를 이기고 먼저 진출을 하는 바람에 김택용 선수는 조금 긴장하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패자조 경기에서 유진우 선수를 꺾고 김태영 선수가 최종전에 진출을 했어요. 김택용 선수와의 경기에서 나름 선방을 하기는 했지만 결국 김택용 선수가 승리를 거두며 16강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그룹 A의 16강 진출자는 이경민, 김택용 선수였어요.



그룹 B의 경기는 오늘 2월 18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되요. 저그 임홍규 선수와 프로토스 윤수철 선수, 프로토스 송병구 선수와 테란 정영재 선수가 경기를 펼쳐요. 이름만 듣고 생각했을 때 저는 임홍규, 송병구 선수가 16강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이 되요. 하지만 어떤 변수가 나올지 모르니 경기는 끝까지 봐야겠죠? 예전만큼의 열기는 아니라 할지라도 계속해서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오늘 저녁도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