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도재욱 vs 김민철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도재욱 vs 김민철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지난 금요일에 도재욱 선수와 김민철 선수의 끝장전 경기가 펼쳐졌어요. 끝장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던 도재욱 선수가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김민철 선수를 만나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궁금했던 경기였어요. 김민철 선수는 군대를 갔는데 끝장전에 나온다고 해서 뭔가 싶어 찾아보니 사기를 당해서 생활이 안되어 분할 복무를 신청하고 나왔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으나 잘 풀려서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주식회사 중계진의 로고 라고 할까 시그니처 영상이 생겼어요. 위 사진은 끝장전이 시작될 때 나오는 화면이고 경기와 경기 사이에 들어가는 화면도 새롭게 생겼더라고요.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김민철 선수는 첫경기부터 더블 찬스를 사용했어요. 꽤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었던 김민철 선수라 자신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나 첫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분위기를 좋게 가져가더라고요.



역대 전적도 김민철 선수가 도재욱 선수를 약 두배에 가까울 정도로 많이 이겼기 때문에 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최근 도재욱 선수의 분위기는 쉽게 볼 것이 아니었어요. 바로 두번째 경기를 승리해 1:1 을 만들고 세번째 경기를 내주었지만 네번째 경기를 승리로 이끌며 2:2 동점을 만들었어요. 그러더니 두 경기를 연속으로 따내면서 4:2 로 역전을 이루어 냈어요.



김민철 선수가 따라 붙으며 4:3을 만들었지만 결국 그다음 경기를 내주면서 5:3 도재욱 선수의 승리가 되었어요. 그래도 마지막 경기는 김민철 선수가 승리를 거두며 5:4 스코어를 만들어냈어요. 총 상금은 도재욱 선수가 60만원, 김민철 선수가 50만원을 가져가게 되었어요. 더블찬스 경기를 한경기씩 나누어 가져갔기 때문에 나온 금액이에요. 이렇게 김민철 선수까지 꺾으며 4연승을 성공한 도재욱 선수는 2월 10일 월요일 오후 9시 조기석 선수와 경기를 펼치게 되요. 테란전에 더 강한 모습을 보이는 도재욱 선수라 5연승을 이루어 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 난 뒤 저녁에 주식회사 중계진의 끝장전과 함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