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제로홈 끝장전] 김명운 vs 김택용 경기 결과 및 다음 일정 소개

반응형

 [제로홈 끝장전] 김명운 vs 김택용 경기 결과 및 다음 일정 소개


지난주에 새로운 후원사 제로홈과 함께 돌아온 유튜브 <주식회사 중계진> 채널의 '끝장전' 첫경기가 있었고, 김명운 선수가 조기석 선수를 상대로 승리했어요. 그리고 16일 월요일에 김명운 선수와 김택용 선수의 경기가 있었어요. 기다리던 경기였는데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늦게 시청하게 되었어요. 김택용 선수는 끝장전 경기에 처음으로 출전한 것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김택용 선수가 워낙 저그를 잘 잡는 프로토스로 유명해서 압승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총전적이 김명운 선수가 더 앞서고 있더라고요. 하지만 최근 전적이 김택용 선수가 워낙 압도적이라 게임이 기대가 되었어요.




첫경기부터 게이트를 먼저 가는 빌드를 가지고 온 김택용 선수는 9드론을 선택한 김명운 선수의 저글링에 초반 압박을 받는 모습을 보이기는 했지만 이후 질럿 압박과 커세어를 사용한 지속적인 견제로 승기를 슬슬 잡아갔어요. 질럿, 아칸, 커세어 조합으로 멀티 지역을 밀어내며 첫경기 승리를 했어요.



이후 두번째, 세번째 경기를 모두 승리로 따내며 3:0의 스코어를 만들었어요. 하지만 김명운 선수도 호락호락 하지는 않았어요. 바로 두경기를 따라 붙으며 3:2의 스코어를 만들며 반격에 나섰어요. 그러나 김택용 선수는 확실히 안정적이더라고요. 질럿과 커세어는 쉴새없이 돌아다니고 하이템플러와 드라군이 조합되면 막강해지더라고요. 거기다 다크템플러나 리버도 잘 사용을 해서 저그를 괴롭게 만들더라고요. 결국 6:3의 스코어로 김택용 선수가 승리를 거두었어요. 저그 선수들이 힘들어하는 소리가 한동안 이어질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김택용 선수는 이재호 선수와 다음 경기를 치루어요. 집에서 경기할 때 엄청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재호 선수가 최근 KSL 시즌4 대회에서 우승까지 하며 절정의 상태인지라 아주 재밌는 경기를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거기다 이번 경기가 진행되는 날은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날 저녁 9시에요. 솔로부대원들 모두 집합해서 끝장전을 보는 시간을 가지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저도 뭐 딱히 할일도 없고 크리스마스 저녁은 끝장전과 함께 마무리 할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에도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