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제로홈 끝장전] 김택용 vs 이재호 크리스마스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안내

반응형

[제로홈 끝장전] 김택용 vs 이재호 크리스마스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안내


즐거운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송년회를 즐기고 왔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펼쳐진 김택용 선수와 이재호 선수의 끝장전에 관련한 내용이에요. 끝장전에 처음으로 출전한 김택용 선수가 김명운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이재호 선수와 만났죠. 이재호 선수의 최근 기량이 좋아 재미있는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해봤어요.



총전적은 45:40으로 김택용 선수가 앞서고 있었고, 최근 한달 상대 전적은 이재호 선수가 2:1로 앞서고 있었어요. 김명운 선수를 상대로 6:3 승리를 거두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김택용 선수와 끝장전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준 이재호 선수와의 경기는 기대감을 끌어 올리기에 충분했죠.




첫경기를 김택용 선수가 승리로 가져가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간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두번째 경기부터 상황이 조금 달라졌어요. 이재호 선수가 김택용 선수를 잡아내기 시작한거죠.



크리스마스를 맞아 제로홈 끝장전을 중계하는 중계진들도 독특한 모자를 쓰며 보는 재미를 더해줬어요. 특히 임성춘 해설의 칠면조 모자는 큰 웃음을 줬어요.



첫경기를 내준 이재호 선수는 이후 5경기를 연속으로 승리로 가져가며 끝장전의 승리를 이끌었어요. 매경기 엄청난 경기를 펼치며 보든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줬어요. 5:1로 일방적으로 이어졌던 경기는 결국 6:3으로 끝이 났어요. 김택용 선수도 최대한 승리를 하기 위해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요. 집재호라 불리는 이재호 선수는 역시 강했어요.



다음 경기는 내년인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저녁 9시에 펼쳐져요. 이재호 선수와 임홍규 선수의 경기에요. 이미 끝장전에서 임홍규 선수를 상대로 6:3 승리를 거둔 적이 있는 이재호 선수라 조금은 유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하지만 임홍규 선수도 복수의 칼날을 갈아왔을 테니 재밌는 경기를 펼칠거라 생각해요. 본방을 보지는 못할 것 같아서 2020년 새해의 첫 주말은 이재호 선수와 임홍규 선수의 끝장전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해야겠어요. 이번 경기도 명경기가 많이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