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주식회사 중계진 제로홈 끝장전] 김명운, 조기석 경기로 돌아온 유튜브 스타크래프트 채널

반응형

 [주식회사 중계진 제로홈 끝장전] 김명운, 조기석 경기로 돌아온 유튜브 스타크래프트 채널


<주식회사 중계진> 유튜브 채널에 한동안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살짝 까먹고 있었는데 새로운 후원사와 함께 돌아왔어요. ASL, KSL 경기가 있어서 중계진 채널에 경기가 업로드 되지 않았어도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즐길 수 있었는데 대회가 끝나 다음 대회가 시작하기 전까지 어떻게 기다려야하나 생각했는데 새롭게 영상이 업로드 되었어요. '제로홈 S7' 무선청소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로홈(ZERO HOME)이 이번 끝장전을 후원하게 되었어요. 유튜브 개인채널이다 보니 홍보를 엄청 하는데 나름 티 안나게 하려는것도 재밌어요.



<제로홈 끝장전> 경기는 두 선수가 9세트 풀세트로 진행을 해요. 8대 0 상황에서도 마지막 9세트를 진행하죠. 5승을 거둔 선수는 승자로 다음 경기를 할 수 있어요. 상금은 매 세트 승리시 10만원을 획득하고 모든 세트 승리시에는 상금 90만원 + 올킬 상금 30만원으로 최대 120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 사용하는 맵은 래더맵으로 데스티네이션, 단장의 능선, 화이트아웃, 실피드, 서킷 브레이커, 투혼, 글라디에이터가 있고 추천맵으로는 오버워치, 라만차, 태풍의 눈이 있어요.




새롭게 돌아온 <제로홈 끝장전> 첫번째 경기는 저그 김명운 선수와 테란 조기석 선수의 경기로 진행되었어요. 끝장전 출전이 처음은 아닌 선수들이에요. 대진을 보고 김명운 선수가 승리를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총 전적은 조기석 선수가 좀 더 높더라고요. 최근 한달 전적 역시 조기석이 2:0으로 앞서고 있었어요.



그래도 끝장전에서는 김명운 선수가 꽤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이기지 않을까 저는 생각했어요. 위 사진의 전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영호 선수를 제외하고 변현제, 장윤철 선수에게 승리를 거두기도 했기 때문에 기대가 되었죠. 패배한 이영호 선수와의 경기도 5:4로 박빙이었기 때문이죠.



제로홈에서 후원하는 <제로홈 끝장전>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방법은 제로홈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오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어요. 진행되는 경기의 승자를 맞히면 성공이에요. 5세트 시작 전까지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4세트까지의 결과를 보고 응모를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추첨을 통해 매회 열 명에게 제로홈W 환기청정기, 제로홈 S7 무선청소기 등의 상품을 보내준다고 해요.



김명운 선수와 조기석 선수의 경기는 김명운 선수의 승리로 끝이 났어요. 4세트까지 경기 결과는 3:1로 조기석 선수가 앞서고 있었는데 김명운 선수가 내리 5연승을 하며 역전승을 거두었어요. 4세트 경기까지 보고 조기석 선수의 승리를 예상한 분이 많을 것 같았는데 엄청난 역전 경기를 펼쳐버렸어요.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김명운 선수는 살아남아 다음 경기를 치르게 되요. 김명운 선수와 경기를 치르게 될 선수는 바로바로 김택용 선수에요. 김택용 선수도 최근 기량이 다시 올라오는 것 같아서 재밌는 경기 보여줄거라 생각해요.



다음 경기는 12월 16일 월요일 저녁 9시에 진행되요. 9경기를 연속으로 펼치기 때문에 12시가 넘어가기도 하고 그래요. 본방으로 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하루이틀 쯤 지나면 유튜브 <주식회사 중계진> 채널에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본방을 보기 힘들거나 놓치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보시면 되요. 저는 중계진 채널을 구독해두고 보통 업로드가 되면 봐요. 경기가 펼쳐지는 시간을 맞추기가 은근 어렵더라고요.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독해두세요. 연속으로 9경기를 즐길 수 있는 끝장전!!! 다음 경기도 정말 재밌을 것 같네요. 월요일이 기다려지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