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경시청 아웃사이더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 티빙 업로드 된 1분기 형사 드라마 시청 후기

반응형

일본 TV 아사히에서 1월 5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1분기 드라마 <경시청 아웃사이더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를 시청했어요. 티빙에 올라왔길래 바로 봤죠.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를 좋아해서 고민없이 바로 재생했어요. 헐렁한 듯 하면서도 예리하게 수사하는 반전을 가진 형사를 제대로 잘 연기하더라고요. 

 

 

◎ <경시청 아웃사이더> 드라마 소개

전직 폭력단 담당 형사, 비밀을 간직한 에이스 형사 그리고 의욕 없는 신참 형사 트리오의 활약을 그린 형사 드라마에요.

 

경시청아웃사이더


◎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 출연진

니시지마 히데토시, 하마다 가쿠, 카미시라이시 모카, 유카, 후쿠시 세이지, 코마츠 카즈시게, 노나미 마호, 나가하마 네루, 오사다 세이야, 와타나베 케이스, 아오야마 노리코, 이모토 아야카, 야나기바 토시로, 이시다 히카리,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사이토 타쿠미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사이토 타쿠미'가 출연을 해서 좋네요. 대립 관계로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경시청아웃사이더경시청아웃사이더_인물관계도


◎ <경시청 아웃사이더> 1화 줄거리

사쿠라마치 중앙서 형사과의 에이스인 하스미는 수상한 남자가 검문을 받던 중 도주하는 사건으로 현장에 달려간다. 인질을 잡고 대치 중이던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선글라스를 끼고 나타나 그에게 공격을 가하는 한 남자. 사건은 그렇게 일단락 나고 남자에게 공격을 가했던 그 남자를 체포하려고 하는 순간, 그는 본인을 경찰이라고 소개한다.

 


◎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 시청 후기

1화만으로는 아직 어떻게 전개가 될 지 잘 예측이 되지 않았어요.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훌륭한 경찰의 모습을 보이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이지만 피를 보면 쓰러진다거나 선그라스를 고집하거나 블랙 커피만 마시는 등 살짝 이상한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하마다 가쿠 역시 에이스 형사로 나오고 있지만 실제 인물이 아닌 듯한 비밀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니시지마 히데토시가 그것을 눈치채고 몰래 조사를 맡겨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그에 관한 내용이 나오기 전 1화가 끝나버렸어요. 여튼 두 사람의 연기 호흡도 케미도 괜찮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여기에 억지로 형사과에 오게 된 카미시라이시 모카와도 함께 움직일 것 같은데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살짝 무거운 분위기를 가지고 가면서도 중간중간 코믹한 요소들도 배치를 했다고 생각했어요. 이들이 왜 경시청에서 아웃사이더로 분류되는지도 아직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경시청 아웃사이더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는 소설이 원작이고 만화책으로도 있다고 해요. 일본에서도 만화책이 나온 것은 얼마 되지 않아 한국에는 아직 미발매라고 해요. 드라마가 끝나기 전에는 국내에도 들어오면 좋겠네요.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로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배우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의 형사 드라마 <경시청 아웃사이더 (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 한 번 시청해 보세요. 티빙에서 볼 수 있어요.

 

* 니시지마 히데토시 출연작품 *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
셰프는 명탐정
진범인 플래그
99.9 ~ 형사 전문 변호사 SP
부인은 취급주의
유니콘을 타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