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명탐정 아케치코고로] 일드 SP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의 IT 전문가 탐정 이야기

반응형

[명탐정 아케치코고로] 일드 SP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의 IT 전문가 탐정 이야기


'아케치 코고로' 는 일본의 추리소설 작가인 '에도가와 란포' 가 만들어낸 탐정 캐릭터에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명탐정 코난'에 등장하는 '모리 코고로' 캐릭터의 이름도 여기서 따온거라고 해요. 아케치 코고로와 관련해서 드라마로 제작된 것도 여러번 있었죠. 명탐정 배틀 스페셜로 <킨다이치 코스케 vs 아케치 코고로> 라는 드라마도 재밌게 본 기억이 나네요. 기존 드라마와 이번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의 아케치 코고로가 다른 점은 현 시대에 맞게 각색해 사이버 범죄를 상대한다는 점이었어요.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 스페셜 드라마는 2부작으로 만들어 졌어요. 니시지마 히데토시, 이토 아츠시 주연으로 이시다 유리코, 키시이 유키노, 카가와 테루유키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을 했어요.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 는 아사히 TV 2019년 스페셜 드라마로 제작되어 3월 30일과 31일에 방송이 되었어요. 저는 최근에 알게 되어서 시청하게 되었는데 지금이라도 보게 되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남자 배우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가 아케치 코고로 역을 맡았어요. 형사 소속으로 사이버 수사를 담당하며 아케치 코고로를 돕는 역할은 '이토 아츠시' 가 맡았고요. '카가와 테루유키' 는 형사부장 역할을 맡아서 엄청 많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줬어요. '이시다 유리코' 는 아케치 코고로의 부인으로 아케치 코고로가 만든 회사의 CEO를 맡고 있었어요. 회사일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아케치 코고로를 대신해 회사를 운영하는 거에요. 탐정일에 빠져있는 남편을 철없게 바라보기도 하지만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며 좋아하기도 해요. 나이가 좀 있지만 좋아하는 여배우 중 한 명이에요~



아케치 코고로와 함께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동료들이에요. 일반적인 회사생활과는 맞지 않지만 개개인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아케치 코고로가 직접 고용해서 함께 일을 해요. 해킹도 하고 자료 조사도 하는 등 컴퓨터와 관련한 작업을 해요. 컴퓨터 관련 작업을 통해 내기를 하기도 하는데 언제나 1등은 아케치 코고로가 차지하더라고요.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 는 <더블 페이스>, <모즈>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든 드라마라고 해요. 역시 제가 재밌게 봤던 작품들의 제작진이라 그런지 이번 스페셜 드라마도 재밌게 봤어요. 이번 드라마는 에도가와 란포의 대표작 '괴인 20면상과 아케치 코고로' 를 현대식으로 각색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옛날 고전 느낌이 나는 것보다는 확실히 흥미도 가고 재밌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2020년 2분기 일본 드라마가 시작되는 시점에 2019년 드라마를 가져와서 조금 뜬금없을 수도 있는데 2분기 드라마 시작전의 틈이 있을 때 본 드라마에요. 2분기 일본 드라마도 하나둘씩 방송을 시작하고 있어서 일본 드라마 팬으로서는 기분이 좋네요. 특히 이번 분기에는 시즌2로 돌아오는 작품들도 많아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2 뿐만 아니라 파견의 품격 시즌2 까지 방송을 한다고 해요. 소식을 듣고 혼자서 정말 들떠서 있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조금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는 소식도 봤지만 얼른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