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 일드 1화 시청 후기

반응형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 일드 1화 시청 후기

 

일본에는 탐정이 등장하는 드라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탐정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일반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탐정 일을 하는 사람도 있죠. 이번에 본 일본 드라마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셰프가 주인공이었어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가 명탐정인 것이죠. 1화를 본 느낌은 탐정이라는 직업을 가진 인물이라기 보다는 기억력이 좋고 관찰력이 좋은 셰프인 것 같았어요. 기대하고 예상했던 탐정 드라마는 아니었던 것이죠. 그래도 소소한 재미는 있었어요.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 드라마의 기본 정보에요.

요리 센스에 통찰력과 추리력을 겸비한 프렌치 셰프가 자신의 레스토랑에 오는 고객이 휘말린 사건을 해결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셰프는명탐정_포스터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은 5월 31일부터 일본 TV 도쿄에서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에요. 첫 방송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따끈따끈한 드라마인 것이죠. 탐정이라는 소재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맡은 배우가 '니시지마 히데토시'라서 바로 보기 시작했어요.

 

니시지마히데토시_西島秀俊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나와 스타의 99일>이라는 드라마였어요. 우리나라 배우 '김태희'가 출연한 작품이라 시청을 시작했는데 '니시지마 히데토시'의 매력에도 빠지게 된 것이죠. 이후 <스트로베리 나이트>, <모즈>, <더블 페이스>, <유성왜건> 등 출연한 대부분의 작품을 시청했어요. 배우 '김효진'과 함께 출연한 영화 <무명인>도 있어요. 가벼운 느낌의 역할도 마초 느낌의 상남자 역할도 모두 잘 소화하는 엄청난 연기력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 <셰프는 명탐정>에서는 관찰력과 기억력이 좋은 셰프 역할로 손님들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셰프는명탐정_레스토랑직원

레스토랑의 직원들이에요. 왼쪽부터 부주방장, 서버, 소믈리에 분야를 담당하고 있어요. 가운데 있는 '하마다 가쿠'는 1화 초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예전 직원들과 회식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레스토랑을 재방문하게 되요. 그의 행동을 유심히 살펴보던 셰프가 일을 하면 어떻겠냐고 권하고 받아들이면서 레스토랑의 직원이 되요. 왜 뽑았냐는 질문에 셰프는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그의 기억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었어요.

 

셰프는명탐정_등장인물

1화에서 등장한 손님들이에요. 남녀 두 명씩 어떤 고민이랄까 문제점을 가지고 있고 이들의 고민을 셰프가 해결해 줘요. 가족간의 갈등, 사랑 같은 문제들이었어요. 보여지는 모습과 들려주는 이야기만으로 추리를 해서 문제를 풀어주는 모습이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에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하마다 가쿠', '카미오 유우', '이시이 안나', '사토 칸타', '하시모토 마나미', '이노우에 사유리', '타마오키 레오', '오쿠다 요헤이', '토미테 아미'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셰프는명탐정_주요인물

사실 제가 예상한 것과는 많이 다른 내용이었어요. 레스토랑을 찾은 손님이 경찰이나 검사쪽 인물이고 요리를 즐기는 도중 사건과 관련한 얘기를 하는 것을 듣고 셰프가 범인을 추리하는 내용일 것이라 예상했거든요. 1화를 보고나니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거나 하는 내용은 나오지 않을 것 같았어요. 우리 주변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을 일들을 소재로 하는 것 같아요. 자극적이고 강렬한 사건은 나오지 않을 것 같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는 드라마였어요. '니시지마 히데토시'의 부드러운 연기도 볼 만하고 괜찮았어요. 다양한 소재들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셰프는 명탐정(シェフは名探偵)> 시청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