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부인은 취급주의(奥様は、取引注意)] 극장판으로 돌아온 드라마 시청 후기

반응형

[부인은 취급주의(奥様は、取引注意)] 극장판으로 돌아온 드라마 시청 후기

 

2017년 방송되었던 <부인은 취급주의(奥様は、取引注意)>의 극장판을 시청했어요. 사실 드라마는 보다가 좀 루즈한 느낌이 들어서 중단했었는데 극장판은 또다른 재미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극장판이 더 재미있었다고 생각해요. 드라마 내용은 대략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자세히는 모르고 시청했는데 무리는 없었어요. 드라마와 이어지는 느낌이라 설명이 약간 부실한 부분도 있었지만 이해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더라고요.

 

 

<부인은 취급주의(奥様は、取引注意)>는 아야세 하루카,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가 주연을 맡았어요. 드라마와 마찬가지에요. 드라마는 2017년에 방송되었고 극장판은 2021년에 영화로 개봉했어요. 국내 개봉은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 올라와 있어서 발견하는 순간 바로 봤어요.

 

부인은취급주의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 사람은 일반적인 사람이 아니에요. 남자 주인공인 니시지마 히데토시는 공안에 속해 있는 인물이고 여자 주인공인 아야세 하루카는 비밀 조직에 속해 있던 스파이에요.

 

 

두 사람은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남편은 학교 선생님으로 아내는 전업주부로 일상을 보내고 있죠. 조금씩 둘 사이의 비밀이 하나씩 공개가 되요.

 

 

아야세 하루카는 기억을 잃은 상태였어요. 총알이 머리 옆을 스치며 기억 상실증에 걸린 것이죠. 하지만 요원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던 공안에서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결혼한 것으로 꾸며 감시를 계속해요. 기억이 돌아온 것인지 정신과 의사인 마에다 아츠코가 상담을 통해 체크를 하고 결혼반지 속에는 네비게이션이 장착되어 있어 이동 경로를 체크하고 있어요.

 

 

이들이 한적한 동네에서 생활을 시작한 것은 기억에 대한 감시도 있지만 이 동네의 문제를 조사하는 것도 있어요. 바다속에 들어있는 자원을 개발하고자 하는 곳과 바다 자연을 지키려고 하는 두 무리의 대립이 있는 것이죠.

 

 

현재 이 동네를 개발하려는 집단과 개발을 반대하는 집단 그리고 그 뒤에서 이익을 취하려는 집단들의 대립이 이어지는 상황인 것이죠. 이 비리를 조사하는 동시에 아야세 하루카의 기억에 대한 것까지 여러가지 문제가 얽혀있는 상황이에요.

 

 

결국 아야세 하루카의 기억이 돌아오고 둘은 이 동네의 문제까지 함께 해결하게 되요. '기억을 잃은 상황이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이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드라마도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극장판까지 만들어졌을 정도면 드라마도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시청률을 살펴보니 5화부터 상승을 했던데 제가 3화까지만 봤었거든요. 조금만 더 참고 시청을 했어야 했나봐요.

 

 

<부인은 취급주의(奥様は、取引注意)> 드라마는 왓챠에서 전 편 시청할 수 있더라고요. 드라마를 보지 않아도 극장판을 보는데는 큰 영향은 없지만 기왕이면 제대로 다 이해하고 싶어서 다시보기 하려고요. 드라마를 보신 분들은 극장판 영화도 이어서 보시면 좋을 듯하고, 영화를 보고 궁금증이 생기신 분은 드라마를 봐도 좋을 것 같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