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사라진 가족들! 범인이 나라고?!

반응형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사라진 가족들! 범인이 나라고?!

 

2021년 10월 10일부터 니혼 테레비에서 방송을 시작한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를 시청했어요. 현지에서는 5화까지 방영을 했는데 볼 수가 없어 아쉬웠는데 <왓챠 익스클루시브>에 업로드가 되어서 바로 시청했어요. 아쉽게도 왓챠에는 아직 1화밖에 올라오지 않았어요. 새로운 에피소드는 수요일 밤 11시에 추가된다고 해요. 애플티비와 디즈니플러스 모두 보고 있지만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왓챠가 제일 잘맞는 OTT 플랫폼이네요.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는 제가 좋아하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해요. 좋아하는 남자 배우는 몇 명 되지 않는데 그 중 한 명이죠. 연기도 잘하고 다양한 역할도 잘 소화를 해서 니시지마 히데토시 출연 작품은 대부분 시청하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하면서 시청했어요.

 

진범인플래그_포스터

 

지극히 평범한 회사원 료스케의 아내 마호와 두 아이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한순간에 세상으로부터 의심스러운 남편으로 지목당하게 된 료스케는 실종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 왓챠 익스클루시브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정보 -

 

진범인플래그_출연진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에 등장하는 배우들이에요. 니시지마 히데토시, 미야자와 리에, 요시네 쿄코, 사노 하야토, 다나카 테츠시, 사쿠라이 유키, 이코마 리나, 에모토 토키오, 시부카와 키요히코, 후카미 모토키, 사코다 타카야, 마사나 보쿠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해요. 주연인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 뿐만 아니라 최근에 본 작품에 출연을 하며 관심을 가지게 된 요시네 쿄코 배우도 출연을 해서 관심이 많이 가는 작품이에요.

 

사가라_가족들

플래그가 서다
무언가에 대해 확신을 가졌을 때 사용하는 표현

 

위의 사진 속 인물들이 '사가라' 가족이에요. 운송회사 과장으로 재직중인 평범한 회사원인 아빠,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부 엄마, 고등학생인 딸, 축구 교실에 다니는 초등학생 아들 이렇게 네 명으로 구성된 가족이죠. 어느날 함께 아침을 먹고 난 뒤 저녁에 집으로 돌아온 아빠는 다른 가족들이 모두 집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요. 아침에 영화 관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기에 세 명이서 영화를 보러 갔다고 생각한 그는 친구네 가게로 나가서 놀다 다시 집으로 돌아오죠. 그런데 그 시각까지 가족들이 돌아오지 않은 것을 알게 되고 찾기 시작해요.

 

대학동창이오픈한가게에서동창들과함께

대학 동창이 오픈한 가게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이에요. 이때 즐겁게 찍은 사진이 가게 SNS에 올라간 것으로 인해 가족을 잃어버린 가장에서 오히려 범인으로 몰리는 계기가 되죠. 위 사진 중간에 있는 사람이 잡지의 편집장으로 가족을 찾는 내용을 인터넷에 올리며 도움을 주려고 했으나 생각지 못한 흐름으로 흘러가요.

 

 

사라진 가족을 찾고 싶었을 뿐이지만 여러가지 일이 꼬이면서 오히려 범인으로 몰리게 되는 주인공은 과연 이 위기를 넘기고 가족들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요?

 

니시지마히데토시

정보를 얻고 경찰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인터넷을 활용하려고 했지만 오히려 사람들로부터 범인 취급을 받게 되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범인으로 몰고가는 유튜버도 등장하죠. 1화를 시청하고 나니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 것인지, 가족들은 무사한 것인지, 진범은 누구이고 주인공은 가족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한 것 투성이에요. 얼른 수요일이 되어 2화를 시청하고 싶네요. <당신, 차례입니다> 제작진이 다시 모여 만든 미스터리, 추리 드라마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시청해보세요. 왓챠에서 시청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