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L 시즌9] 24강 그룹 E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9] 24강 그룹 E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9 24강 E조의 경기가 좀전에 끝났어요. 오늘 경기 역시 재밌는 경기가 많이 나왔어요. 최근 패배를 하기는 했지만 끝장전에서 5연승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도재욱 선수와 이제는 아마추어라 부르기 애매한 짭제동 박상현 선수가 있는 조라서 기대가 되었어요. 16강에 진출할 것 같은 선수는 도재욱, 박상현 선수였는데 박준오, 김지성 선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었거든요. 'GG' 가 나오기 전까지는 알 수 없으니까요~



박상현 선수는 끝장전에서 도재욱 선수에게 패배를 했었기 때문에 복수를 하고 싶어할 것 같았어요. 도재욱 선수와 박상현 선수가 승자전에서 맞붙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예상대로 진행이 되었어요.




첫경기는 도재욱 선수와 김지성 선수가 펼쳤어요. 모 아니면 도 전략을 김지성 선수가 가지고 나왔는데 성공하는 듯 보였으나 도재욱 선수가 잘 막아내면서 승리를 거두었어요. 글로는 간단하게 적었지만 도재욱 선수의 센스가 보이는 장면도 있었고 김지성 선수의 전략이 통할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박상현 선수도 박준오 선수를 물리치고 도재욱 선수와 승자전에서 만났어요. 역시 복수의 칼날을 열심히 갈아왔던 것이었을까요? 박상현 선수가 도재욱 선수를 물리치고 16강에 먼저 진출을 했어요. 김지성 선수는 박준오 선수를 패자전에서 만나 승리를 거두고 다시 한 번 도재욱 선수를 만났어요. 첫번째 경기보다는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역시 테란에 강한 도재욱 선수를 넘기에는 무리가 있었어요. 도재욱 선수가 박상현 선수에 이어 16강 진출에 성공했어요.



<ASL 시즌9> 16강에 현재 진출한 선수는 테란 이영호, 조기석, 윤찬희, 이재호 선수, 프로토스 장윤철, 이경민, 김택용, 송병구, 손경훈, 도재욱 선수, 저그 김성대, 임홍규, 김민철, 박상현 선수에요. 테란과 저그가 4명, 프로토스가 6명이에요. 프로토스가 꽤나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24강 마지막 경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느냐에 따라 조금 더 달라지겠지만 프로토스가 많을 것 같네요.



16강 진출자를 가리는 ASL 시즌9 24강 마지막 경기는 3월 3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변현제, 황병영, 유영진, 김명운 선수가 속해 있어요. 저의 예상은 변현제 선수와 김명운 선수가 16강에 진출하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다른 선수들도 약하다고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치열한 경기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제 곧 더욱 더 치열한 16강 경기가 펼쳐지겠네요. 24강 마지막 경기도 기대가 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