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ASL 시즌9] 24강 그룹 D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9] 24강 그룹 D 경기 결과 및 다음 경기 일정 안내


어제 저녁 ASL 시즌9 24강 D조의 경기가 있었어요. 세 명의 테란 선수와 한 명의 프로토스 선수가 있는 조의 경기였어요. 저는 박성균 선수와 이재호 선수의 16강 진출을 예상했었는데 제 예상과는 다른 결과가 나왔어요. 역시 이런 예상과 다른 경기가 나올 때 더욱 재밌는 것 같아요. 어떤 경기가 펼쳐졌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ASL 시즌9 24강 D조는 박성균 선수와 손경훈 선수, 이재호 선수와 박지수 선수의 경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세 명의 테란 선수 모두가 우승을 한 경험이 있는 선수들이라 어떤 선수가 16강에 진출을 할 지 관심이 갔어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손경훈 선수는 ACS 우승자 출신이에요. ACS 는 아마추어 스타크래프트 리그로 '아프리카티비 챌린저스 스타리그' 의 약자에요. 지난 ACS 우승자인 박상현 선수는 ASL 시즌8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었죠.



역시 기세랄까 흐름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어요. 손경훈 선수가 가장 먼저 16강 진출에 성공한 선수가 되었기 때문이죠. 박성균 선수를 이기고 승자전에 진출한 손경훈 선수는 승자전에서 노게이트 더블넥을 하는 과감한 전략을 가지고 나왔어요. 플레이도 좋고 과감하기도 해서 16강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를 잘 만난다면 더 위로 올라갈 지도 모르겠네요. 제 예상과 달리 박성균 선수가 가장 먼저 탈락의 아픔을 겪었어요. 박지수 선수도 역시 탄탄하더라고요. 최종전에서 첫경기에 이어 리벤지 매치를 펼치게 된 이재호 선수와 박지수 선수였는데 마지막 경기도 이재호 선수가 승리를 거두며 16강 진출에 성공했어요. ASL 시즌9 24강 D조에서 16강 진출에 성공한 선수는 손경훈 선수와 이재호 선수가 되었어요.



ASL 시즌9 24강의 마지막 두 개 조의 경기는 이번 일요일인 3월 1일, 그 다음 화요일 3월 3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되요. 도재욱, 박상현, 변현제, 유영진, 김명운 등의 선수가 16강 진출을 위해 경기를 펼칠 예정이에요. 16강에 진출할 나머지 4명의 선수는 누가 될지 마지막 24강의 경기도 기대가 되네요. 재밌는 경기가 많이 나올 것 같아요. 도재욱, 박상현, 변현제, 김명운 선수가 진출할 것으로 저는 예상해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