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큐피트] 시즌2 종료 소식을 알려온 퀴즈 어플

반응형

[큐피트] 시즌2 종료 소식을 알려온 퀴즈 어플


문제를 풀며 지식도 쌓고 돈도 버는 어플에 대해서는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아쉽게도 이런 어플이 방송을 종료한다는 공지가 계속 올라오네요. 더퀴즈라이브도 시즌1을 종료하고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고 하는 와중에 큐피트 역시 시즌2 방송을 종료한다고 하네요. 시즌1 방송을 종료하고 시즌2 방송을 시작한 것이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종료라니 많이 아쉽네요.



시즌2로 바뀌면서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제공이 되었고 어플 내 상점을 통해 교환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했는데, 상점을 만드는게 쉽지 않았던 것인지 상점이 생기기도 전에 시즌을 종료하고 말았네요.




큐피트 방송은 3월 1일 일요일에 큐미션 및 주간 미션을 종료하고 3월 2일 월요일 큐채널 신규 콘텐츠 업로드를 종료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문제를 풀면서 쌓아둔 포인트는 3월 9일 오전 10시경에 0 포인트로 변경이 되고 3월 10일 화요일에 획득 포인트를 상금으로 전환한다고 해요. 3월 31일 화요일에 서비스가 종료되고 상금 출금신청 역시 종료된다고 해요. 미출금 신청 상금은 소면된다고 하네요. 일부의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해요. 결론적으로 3월 10일 화요일에 획득한 포인트가 상금으로 전환되고, 3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출금신청이 완료된 큐피터들에 한해서 지급이 된다는 거에요. 출금신청이 안 된 상금은 일괄 소멸될 예정이며 예상 입금 시기는 4월 첫째주라고 하네요. 이렇게 끝나버려서 아쉽기는 하지만 시즌1, 시즌2 와는 다른 새로운 서비스로 찾아오겠다고 약속을 했으니 한 번 기다려봐야 할 것 같네요. 큐피트 하면서 포인트 모았던 분들은 3월 31일 이전에 꼭 출금신청을 하셔서 소멸되지 않도록 하세요. 저는 5500 포인트 정도 있던데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