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형사 7인 시즌6]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주연의 수사 드라마가 올해도 돌아왔다~

반응형

[형사 7인 시즌6]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주연의 수사 드라마가 올해도 돌아왔다~


2015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7월, 3분기마다 방송된 <형사7인> 시리즈가 시즌6으로 돌아왔어요. 올해는 코로나의 영향인지 조금 늦은 8월 5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매주 수요일에 방송되는 드라마에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7명의 형사들이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요.



<형사 7인 시즌5> 의 멤버들이 그대로 시즌6로 이어졌어요. 시즌을 거치면서 주인공 몇몇이 교체가 있었죠. 시즌1부터 시즌6까지 빠지지 않고 출연하는 배우도 있고요.





경시청 형사 '아마기 유' 역할을 맡은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배우가 주인공이에요. <형사 7인>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죠. 쟈니스의 최장수 그룹인 <소년대> 의 멤버로 현재는 가수보다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분이죠. 개인적으로는 <형사 7인> 에서의 캐릭터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형사 7인> 은 7명의 형사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지만 모두가 한 팀인 것은 아니에요. 사건 자료를 정리하는 일을 담당하는 자료과의 형사들과 수사과의 형사들, 부검의까지 합쳐서 7명이 완성되는 거에요.



함께 일했던 형사가 죄를 짓고 감옥에 가기도 하고, 사건 수사를 하던 도중 순직하기도 하는 등 다양하게 에피소드를 넣으면서 재미를 주고 있어요. 빈자리가 생긴 곳은 새로운 인물이 들어오면서 7명이라는 숫자를 잘 유지하고 있어요.



<형사 7인 시즌6> 1화에서는 자료실에서 보관중이던 사건 서류를 이동하게 되는데 이 차가 습격을 받고 하나의 상자가 사라지게 되요. 이후 아이들이 유괴되고 그 아이의 부모는 자신이 저지른 지난 잘못에 대해 이야기를 해요. 상자속에 들어있던 사건 내용과 유괴당한 아이들의 부모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형사 7인은 본격적인 수사를 진행해요.





<형사 7인 시즌6> 1화를 보면서 범인으로 의심가는 인물이 있기는 했는데 그 사람이 범인이라면 너무 쉽게 예측이 된거라 아닐것 같기도 해요. 1화에서 사건이 완결나지 않아서 2화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어쩌면 2화 역시 범인 공개가 되지 않을 수도 있고요. 그래도 지금까지 해왔던 방송을 보면 아마 2화에서 범인을 잡고 사건을 해결하게 될 거라 예상되네요. 어느덧 장수 드라마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형사 7인> 시리즈에요. 저는 재밌게 봐 왔던 작품이라 시즌6도 계속해서 시청하게 될 것 같아요. 좋아하는 형사드라마가 3분기에 방송이 되어 시간 보내기에 좋네요. 추천하는 드라마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