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박상현 vs 최호선 마지막 경기에서 갈려진 승자는?

반응형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박상현 vs 최호선 마지막 경기에서 갈려진 승자는?


지난 5월 9일에 박상현 선수와 최호선 선수의 끝장전 경기가 진행되었어요. 여태껏 끝장전 경기를 보면서 이렇게 마지막 경기까지 승부가 갈리지 않았던 경기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마지막까지 누가 승자가 될지 지켜보는게 승부가 일찍 갈리는 것보다 확실히 재미가 있더라고요.



최호선 선수가 끝장전 경기는 처음이라 조금 불리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온라인 매치 총 전적, 최근 한달 상대 전적 모두 최호선 선수가 좋더라고요. 의외로 박상현 선수가 힘든 경기를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경기가 시작되자 기록이 보여주듯 최호선 선수가 앞서 나가기 시작했어요. 두 게임을 연속으로 따내면서 2:0의 스코어를 만든 것이죠. 더 차이가 벌어지면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박상현 선수가 두 게임을 따라 붙으면서 2:2 동점 스코어를 만들었어요. 이어진 경기에서는 최호선 선수가 한게임, 박상현 선수가 한게임씩 번갈아가며 승리를 해서 4:4의 스코어가 만들어졌어요.



그리고 승자를 가릴 마지막 9세트 경기에서 과감한 빌드를 선택한 박상현 선수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한 최호선 선수가 지지를 치며 박상현 선수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어요. 역시 마지막까지 승부를 알지 못하니 더 흥미진진하더라고요. 보통 끝장전 경기는 8번째 경기에서는 승자가 갈려서 마지막 경기가 그렇게까지 두근거리지는 않았거든요. 물론 선수들이야 모든 경기마다 1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니 마지막 경기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시청자 입장은 조금 다르잖아요? 그런 면에서 봤을때 이번 박상현 선수와 최호선 선수의 경기는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었네요. 5:4 스코어로 박상현 선수가 2연승을 달성했어요. 다음 경기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월요일마다 경기를 하다 토요일 경기로 펼쳐져서 일주일에 2회 경기를 하려나 했는데 아직 유튜브 채널에 일정이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이번주는 경기없이 넘어갈지도 모르겠네요. 박상현 선수가 연승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 다음 상대가 누굴지도 궁금하네요. 얼른 다음 경기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