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송병구 vs 김지성 경기 결과

반응형

[주식회사 중계진 끝장전] 송병구 vs 김지성 경기 결과


지난 월요일 송병구 선수와 김지성 선수의 끝장전 경기가 있었어요. 이엠텍에서 후원을 받았던 것은 이제 종료가 되었다고 해요. 조만간 또다른 후원을 받으며 진행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지난 경기에서 ASL 시즌9 결승에 진출한 이재호 선수를 꺾고 승리를 달성한 송병구 선수가 연승을 이어나갈수 있을지 기대를 하면서 경기를 봤어요.



김지성 선수는 1995년 8월 10일 생으로 주종족은 테란이에요. SKT T1 연습생으로 입단을 했어요. 이번 ASL 시즌9 24강 E조에서 도재욱 선수에게 패배하고 패자전에서 박준오 선수를 꺾고 올라왔으나 최종전에서 도재욱 선수에게 다시 패배하며 24강에서 탈락하고 말았어요.





송병구 선수를 상대로 조금 약한 상대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결승에 진출한 이재호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송병구 선수인데 24강에서 탈락한 김지성 선수를 상대로 약할리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의외로 최근 한 달 상대 전적은 12:11로 막상막하였어요.



초반 두 경기를 송병구 선수가 승리를 거두었어요. 하지만 이어진 더블 찬스의 두 경기를 김지성 선수에게 모두 패배하며 2:2 동점이 되었어요. 더블 찬스는 모두 패배했지만 이어진 경기에서 3연승을 하며 5:2 스코어로 일찌감치 송병구 선수가 연승에 성공을 했어요. 김지성 선수가 한 경기를 만회하기는 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다시 패배를 하며 최종 스코어는 6:3이 되었어요. 그래도 김지성 선수는 더블 찬스 경기를 모두 승리하며 상금은 꽤 획득을 했네요. 중간에 중계진들에게 미션이 걸렸는데 그때마다 실패를 해서 아쉽게 되었어요. 송병구 선수는 캐리어를 정말 잘 사용했어요. 다음 상대 역시 테란이면 재밌지 않을까 싶었어요. 하지만 다음 상대는 테란이 아니었네요. 5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될 끝장전은 송병구 선수와 박상현 선수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요. 과연 어떤 경기가 펼쳐질 지 기대가 되네요. 테란에 패배하면서 아쉽게 ASL 시즌9 4위를 차지한 박상현 선수는 송병구 선수의 연승을 막을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