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이엠텍 아이엔씨 끝장전] 이재호 선수는 김성대 선수의 연승을 끊을 수 있을것인가?

반응형

[이엠텍 아이엔씨 끝장전] 이재호 선수는 김성대 선수의 연승을 끊을 수 있을것인가?


끝장전에서 연승을 달리고 있던 김성대 선수가 이재호 선수를 만났어요. 전날 펼쳐진 ASL 시즌9 8강전에서 이영호 선수에게 아쉽게 패배를 하면서 4강 진출에 실패한 김성대 선수라 경기력이 괜찮을지 조금 걱정이 되었어요. 그래도 이재호 선수가 이영호 선수와 같은 종족인 테란이라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끝장전 선수소개


김성대 선수와 이재호 선수 모두 끝장전 누적 상금이 400만원을 넘는 선수에요. 그만큼 끝장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라는 뜻이죠. 끝장전에서 연승행진을 이어가던 김성대 선수를 상대로 이재호 선수는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가 주목할 만한 점이었어요.





지난 경기부터 새롭게 끝장전을 후원하고 있는 곳은 그래픽 카드로 유명한 <이엠텍 아이엔씨> 에요. 저는 라이브로 경기를 보지 못해서 참여하지 못했는데 끝장전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이엠텍승자맞추기이엠텍특가판매


승자 및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와 지포스 그래픽카드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그래픽 카드 교체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끝장전 본방송을 챙겨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전날 경기의 여파가 남아 있었던 걸까요? 첫경기부터 세번째 경기까지 이재호 선수에게 내리 패배해버리고 말았어요. 김성대 선수의 끝장전은 이렇게 끝나는가 싶었는데 손이 풀렸는지 두 경기를 연속으로 승리를 거두며 3:2의 스코어를 만들었어요. 하지만 김성대 선수는 끝내 이재호 선수를 넘어서지 못했어요. 두 경기를 승리한 이후 나머지 경기를 모두 패배하면서 7:2의 스코어로 이재호 선수가 승리를 거두며 마무리가 되고 말았어요.


끝장전결과_이재호승


두배의 상금이 걸린 경기도 모두 이재호 선수가 승리를 거두었고, 이번 끝장전으로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었어요. 김성대 선수는 ASL 4강 진출에도 실패하고 끝장전 연승도 끝이나고 말았네요.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 같네요. 이재호 선수는 끝장전 승리를 통해 ASL 8강 경기도 기분좋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송병구 선수와의 경기라 종족이 다르기는 하지만 기세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다음 끝장전 경기는 ASL 시즌9 경기 일정으로 인해 4월 20일 월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고 해요. 한동안 끝장전 경기는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그래도 ASL 경기가 끝나고 나면 일정을 짜서 자주 진행한다고 하니 기다린 만큼 즐길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재호 선수와 끝장전에서 맞붙을 선수는 누가 될지도 궁금하네요. 얼른 4월 20일이 되어서 다음 경기를 보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