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와카코와 술 시즌 7 (ワカコ酒)] 1화 등장 가게, 출연진, 몇부작, 테마곡 정보, 줄거리, 방송 일정

반응형

혼술을 하며 술친구가 필요할 때 시청하면 좋은 일본 드라마 <와카코와 술 시즌7 (ワカコ酒)>이 7월 3일 일본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7월 12일에 1화를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와카코와술시즌7_시청하기

여주인공 '타케다 리나' 배우가 혼자 술과 맛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인생을 즐기는 이야기를 다룬 <와카코와 술 (ワカコ酒)>의 새로운 시즌 7에 등장하는 가게, 출연진, 테마곡 정보 및 줄거리, 방송일정에 대해 모두 알려 드릴게요.

 

 

와카코와 술 시즌7 정보

2023년 7월 3일 월요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동일한 제목의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요. 전체적인 흐름인 이전의 시즌과 거의 동일해요. 술과 요리를 좋아하는 주인공 무라사키 와카코가 다양한 술집을 돌아다니며 여자 혼자 술과 음식을 즐기는 내용이죠. 와카코의 단골 가게를 비롯해 회사 동료들 등 친숙한 멤버들도 등장하고요.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지방에서의 촬영도 진행을 했다고 해요. 경매 견학 투어나 맛집 탐방, 양조장 견학 등도 한다고 하네요. 효고현, 치바현의 술과 안주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이번 와카코와 술 시즌7은 12화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와카코와술시즌7
와카코와 술 시즌7 메인 포스터

ワカコ酒 출연진

타케다 리나, 노조에 요시히로, 카마카리 켄타, 홋타 마사루, 야마다 키누오, 와타나베 미즈키, 시오츠카 코헤이, 사코이 타카유키, 하세가와 신야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와카코 역할은 여전히 '타케다 리나' 배우에요. 23살에 처음 와카코를 연기했는데 벌써 32살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시즌7에는 와카코의 어머니 '무라사키 히토미' 역으로 '시마자키 와카코' 배우가 출연을 한다고 해요. 원작 만화도 좋아하고 본명이 '와카코'이기 때문에 출연을 하고 싶었지만, 주인공이 20대라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와카코의 어머니 역할로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고 하네요.

 

와카코와술시즌7_1화음식와카코와술시즌7_1화음식
와카코와 술 시즌7 1화 등장 음식

1화 줄거리

근무 시간 중 와카코는 떨어뜨린 지우개가 기적적으로 선 것에 놀라 동료들에게 이야기하려고 하지만 모두 바빠 타이밍을 놓치고 말아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대합 전문점을 발견한 화카코는 대합 샤브샤브와 일본주를 즐겨요. 냄비 안에서 입을 벌리는 대합을 보고 있던 와카코는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싶어지죠. 단골 가게인 아라쿠 점장이 할 이야기가 있으니 가게에 들러달라는 메시지를 받은 것을 떠올린 와카코는 아라쿠를 방문하고,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아쉬운 이야기를 듣게 돼요.

와카코와술시즌7_시청하기

1화 등장 가게 정보

이세쿠와나 가이엔 (伊勢桑名 買縁)

와카코가 처음으로 들어간 가게는 '이세쿠와나 카이엔'이라는 곳이었어요. 조개를 굽는 고소한 향기가 식욕을 돋구는 곳이라고 하네요. 대합의 씹는 맛과 감칠맛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해요. 도쿄도 치요다구 유라쿠쵸 1-10-1 유라쿠초 빌딩 지하 1층 (東京都千代田区有楽町1丁目10-1有楽町ビルB1)에 위치하고 있어요. 10월 하순에 이전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우오사다 (魚貞)

와카코를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완전히 익숙해져버린 단골 가게 '우오사다'를 두번째 가게로 방문했어요. 도쿄도 시부야구 하타가야 2-8-13 (東京都渋谷区幡ヶ谷2丁目8-13)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음 일본 여행을 갈 때는 제가 꼭 가보려고 생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테마곡

오프닝 : 우라 코유키(urakoyuki 浦小雪) <완다완다 나이트 (ワンダワンダナイト)>

2000년생, 나가사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에요. 2022년 대학 졸업을 계기로 솔로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굵고 강하고 곧게 뻗어나가는 노랫소리와, 다양한 비유를 이용해 선명하게 표현한 가사, 마음에 남는 멜로디 라인으로 청취자를 사로잡았어요. 앞으로의 활약이 주목받는 아티스트에요. 곡은 7월 12일 수요일부터 스트리밍 된다고 하네요.

엔딩 : 아라이 마주(araimaju 荒井麻珠) <메모리 (メモリィ。)>

2021년 10월에 솔로 가수로 메이저 데뷔를 했어요. 본인도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해 와카코와 비슷한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시청자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마주하는 시간에 이 곡을 듣기를 바라며 열심히 불렀다고 해요. 7월 21일 금요일부터 스트리밍 된다고 하네요.

와카코와술시즌7_시청하기

국내 방송 일정

이번 <와카코와 술 시즌7 (ワカコ酒)>은 채널J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7월 12일 수요일 밤 11시 20분에 첫방송을 볼 수 있어요. 일본에서는 7월 3일 1화, 7월 10일 2화까지 방송이 되었어요. 약 10일 정도 현지 방송보다 늦게 볼 수 있는 것이네요.

 

 

이제는 <고독한 미식가>와 <와카코와 술> 같은 드라마는 시청에 대한 고민 같은 것은 전혀 하지 않고 바로 보게 되는 작품이 된 것 같아요. 비슷한 스토리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볼 수 밖에 없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죠. <와카코와 술 시즌7>은 지방 촬영이나 와카코의 어머니가 등장하기도 하고 떠나는 사람이 나오기도 하는 등 이전 시즌과의 차이점도 있어 더 기대가 되네요.

와카코와술시즌7_시청하기

7월 12일 밤 채널 J에서 <와카코와 술 시즌7>을 만나보세요.

 

▼▼▼ <와카코와 술> 지난 시즌 이야기는 ▼▼▼

와카코와 술 시즌5

와카코와 술 스페셜 히다 양조장 순례

와카코와 술 시즌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