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반응형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으로 변경되고도 어느덧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네요. 정말 장수하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이번 시즌에는 오랜만에 멤버 변동이 조금 있었어요. 새로운 멤버들이 기존의 멤버들과 함께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가 기대가 되네요. 주인공 역시 스타일에 조금은 변화를 줬던데 저는 오히려 이전의 스타일이 더 나은 것 같았어요. 오히려 좀 더 나이가 들어보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자리가 높아진 것에 맞춰서 스타일에 변화를 준 것 같은데 살짝 역효과라고 생각했어요.

 

 

아사히 TV의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특수9(特捜9)>의 시즌5 방송은 4월 6일에 시작을 했어요. 저는 현재 2화까지 봤는데 3화부터의 내용이 또 기대가 되더라고요. 새로운 인물들이 1화와 2화에 잠깐씩 얼굴을 비추기는 했지만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것이 3화부터인것 같았거든요.

 

특수9_特捜9_시즌5

 

두 명의 새로운 인물을 제외하고는 기존 특수반 멤버가 그대로 출연을 했어요. 지난 시즌에 사건에 휘말리면서 다리 부상을 당해 휠체어 신세를 지게 된 '츠다 칸지'는 새로운 부서로 이동을 하면서 특수반을 지원해주는 역할이 되었죠. 1화에 등장하면서 새로운 부서의 역할을 알려주었고, 부하인 '무카이 코지'를 소개해줬어요. 츠다 칸지를 대신해 무카이 코지가 계속해서 등장하면서 정보 분석을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았어요. '후카가와 마이'도 뉴페이스로 등장했어요. 다른 부서 소속이었는데 3화에 특수부로 이동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1화의 합동 수사 때 모습을 보이고 이동 신청을 해서 특수부 멤버가 되는 것 같았어요. 3화를 시청하면 확실히 알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특수9_인물관계도

 

일러스트로 그린 <특수9(特捜9)> 인물관계도에요. 멤버들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라서 보는 순간 누가 누구인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하지만 <특수9(特捜9)> 시즌5를 처음으로 보시는 분들은 모를 수도 있겠네요. <경시청 수사1과 9계>부터 쭉 달려온 저는 파악하는것이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특수9(特捜9)> 등장인물은 기존의 출연진이었던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다 미치코, 후키코시 미츠루, 타구치 히로마사, 야마다 유키, 나카고시 노리코, 하라 사치에, 나카무라 바이쟈쿠 배우는 그대로 출연을 했고 무카이 코지, 후카가와 마이 이렇게 두 명이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무카이 코지는 서포트를 하는 역할이라 많이 등장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 2화에서는 꽤 많이 나왔어요. 짧게짧게 자주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1화에 잠깐 모습을 보이고 3화에서 본격적으로 등장할 예정인 후카가와 마이는 특수부의 새로운 멤버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 지 궁금하네요. 여자가 한 명 뿐이었는데 이제 두 명이 되었으니 좀 더 다채로운 수사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츠다 칸지도 간간히 등장을 하면서 이야기 전개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 예상해봐요.

 

 

이름이 바뀌기 전인 <경시청 수사1과 9계>부터 이름이 바뀌고 난 <특수9>까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방송을 해 왔기 때문에 새롭게 뛰어들어 시청을 하는 분들은 이해되지 않는 상황들이 많을 수 있어요. 최소한 <특수9>의 시즌1부터는 정주행하는 것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매회 새롭게 발생하는 사건과 더불어 이번 시즌5 전체를 아우르는 사건도 있는 것 같았어요. 야마다 유키가 이 쪽 사건과 뭔가 관련이 있는 것 같기도 했고요. 함정 수사를 준비중인 것 같기도 했고 잠입 수사인 것 같기도 하고 여튼 이번 시즌5도 계속해서 시청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꽤 좋아하는 드라마라서 기다렸는데 이번 시즌도 재밌을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면서 더 다채로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특수9(特捜9)> 시청 후기였어요. 2화까지 시청을 했는데 기존의 매력을 여전히 잘 살렸더라고요. 앞으로의 이야기도 너무 궁금하네요. <특수9(特捜9)> 기다렸던 분들은 얼른 시청해보세요.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본 드라마 중에서 현재까지 시리즈를 이어가며 방송하고 있는 <특수9(特捜9)>

lagomgogogo.tistory.com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경시청 수사1과 9계> 부터 시작된 일본 아사히 TV의 형사 드라마 물 대표작 <특수9> 이 세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어요. 이 드라마는 좋아하

lagomgogogo.tistory.com

[특수9 스페셜] 특수9 시즌2 시작전 기억을 되새기는 2019년 2분기 일드

 

[특수9 스페셜] 특수9 시즌2 시작전 기억을 되새기는 2019년 2분기 일드

[특수9 스페셜] 특수9 시즌2 시작전 기억을 되새기는 2019년 2분기 일드 <특수9>을 기억하시나요? <경시청 수사 1과 9계>에서 계장으로 나오던 배우가 사망을 하면서 새롭게 정비된 팀에 관한 내용이

lagomgogogo.tistory.com

[2018년 2분기 일드 특수9(特捜9)] 경시청 수사 1과 9계에서 특수9으로 재결합

 

[2018년 2분기 일드 특수9(特捜9)] 경시청 수사 1과 9계에서 특수9으로 재결합

[2018년 2분기 일드 특수9(特捜9)] 경시청 수사 1과 9계에서 특수9으로 재결합 『경시청 수사1과 9계』 라는 드라마를 기억하시나요?? 시즌 12까지 제작되어 방영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아사히 TV의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