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세키미즈 나기사(関水渚)] 제2의 히로세 스즈라고 불리는 여배우 소개

반응형

[세키미즈 나기사(関水渚)]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일본 여배우 소개

 

얼마전 방송을 시작한 <8월은 밤 배팅센터에서>라는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여주인공이 어디서 본 듯한 배우인데 기억이 잘 나지 않아 찾아봤더니 <아노니머스 - 경시청손사락살인대책실>에 나온 여배우더라고요. '카토리 싱고'의 옆을 따라다니던 형사 역할의 배우가 <세키미즈 나기사>였어요.

 

[아노니머스 ~경시청 "손가락 살인" 대책실~] SNS 악플로 인한 살인을 수사하는 드라마 (feat.정보, 출연진)

[8월은 밤 배팅센터에서(8月は夜のバッティングセンターで)] '삶은 야구다(Life is Baseball)'라는 주제의 일본 드라마 소개

 

 

 

<세키미즈 나기사(関水渚)>는 1998년 6월 5일 카나가와현 출생으로 호리프로덕션 소속이에요. 159cm 신장에 O형이고 2017년 그라비아로 데뷔를 했어요.

 

세키미즈나기사_호리프로덕션_배우소개

호리 프로덕션에 올라와 있는 <세키미즈 나기사> 배우 소개에요. 야구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과 서도가 특기이고 윈드서핑이 취미라고 하네요. 아직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에요.

 

세키미즈나기사

2020년에 우리나라에서 개봉한 영화 <마치다군의 세계>라는 작품에 높은 경쟁을 뚫고 주연으로 발탁되었어요. '제2의 히로세 스즈'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웃는 모습에서 히로세 스즈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세키미즈나기사_8월은밤의배팅센터에서

현재는 <8월은 밤 배팅센터에서>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나오고 있어요. 약간은 철없고 텐션이 높은 역할이에요. 지난 <아노니머스 - 경시청손가락살인대책실>에서 보여줬던 것과는 거의 180도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마치다군의 세계>라는 영화는 아직 보지 못해서 어땠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본 두 편의 드라마에서는 상반된 이미지의 연기를 잘 소화한다고 느꼈어요.

 

세키미즈나기사_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 <세키미즈 나기사>의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게시물이 현재 67개로 많은 수는 아니지만 앞으로 더 많이 올라올 것 같네요. 웃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 꽤 큰 갭의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다양한 작품의 배역을 맡는데 장점이 될 것 같네요. 안경으로 유명한 일본의 'JINS'라는 브랜드의 콘텍트렌즈 광고도 촬영했어요.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세키미즈 나기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 <세키미즈 나기사>에 대해 소개해봤어요. 출연작품이 많지 않아서 연기력에 대한 평가가 쉽지는 않지만 출연작 내에서는 괜찮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세키미즈 나기사>를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