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노기자카46 멤버에서 배우까지 활약중인 인물 소개

반응형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노기자카46 멤버에서 배우까지 활약중인 인물 소개

 

최근 왓챠를 통해 시청중인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라는 일본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눈에 들어온 여배우가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드라마를 보면서 어디서 본 듯 한데 기억이 안난다고 생각했었는데 노기자카46 멤버였더라고요. 제가 한참 노기자카46를 좋아했던 시절인 2012년에 데뷔를 했고 7년간 활동을 한 뒤 졸업을 했어요. 2013년 이후 노기자카46 활동을 챙겨보지 않다보니 기억이 나지 않았던 것이었어요.

 

 

 

<하코즈메>를 시청하다가 관심이 생겼었는데 얼마전에 시청한 <고독한 늑대의 피 : 레벨2>라는 영화에도 출연을 했더라고요. 영화를 보다가 '어?'하고 잠깐 놀랄 정도였어요. 관심이 생겨서 그런지 눈에 자주 들어왔어요.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이라는 일본 드라마도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이라 시청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이 드라마에도 '니시노 나나세'가 조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얼른 시청해야겠어요.

 

니시노나나세_하코즈메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는 1994년 5월 25일 오사카 출신으로 배우와 모델 일을 하고 있어요. 159cm에 O형이고 노기자카46 1기 멤버에요. '나나세마루', '나쨩', '나나', '냐냐세' 등의 별명으로 불리는데 '나나세마루'가 가장 대표적인 별명이라고 해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70만 정도 되네요. 다양한 활동 사진이 올라와 있으니 한 번 둘러보세요.

니시노 나나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니시노 나나세

청순하면서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컨셉에 따라서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하코즈메>에서는 형사 역할이지만 남성을 어려워하고 조금 의기소침해 있는 모습의 캐릭터인데 <고독한 늑대의 피 : 레벨2>에서는 조금 거친 술집 마담 역할로 나왔어요. 처음에 봤을 때는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정도였어요.

 

니시노나나세_고독한늑대의피레벨2

다양한 이미지를 소화해 낼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밝고 귀여운 캐릭터가 더 좋아요. 다양한 광고 모델로도 활동중인데 광고에 나온 이미지가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드라마도 점점 조연보다 주연으로 활동하는 작품이 늘어나고 있어요.

 

 

 

이전 출연 작품중에서 보지 못한 드라마나 앞으로 주연으로 출연할 드라마도 기대가 되면서 조금 더 챙겨봐야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우선은 왓챠에 올라와 있는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부터 시청하려고 해요. 워낙 새로운 작품들이 계속해서 나오다보니 밀려가지고 안보고 있었는데 이번 주말에 한 번 몰아서 볼까 싶네요. '이시하라 사토미' 때문에 보려고 했으나 '니시노 나나세'까지 추가되어서 얼른 봐야할 드라마로 바뀌었어요. 내용도 재미있으면 좋겠네요. 10월에 방송을 시작할 <언령장>이라는 드라마에도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니 이것도 챙겨봐야겠어요. 이상 잊고 있었던 노기자카46 멤버에서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배우 소개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