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오카자키 사에(岡崎紗絵)] 나이트 닥터 시청 중 눈에 들어온 일본 여배우

반응형

[오카자키 사에(岡崎紗絵)] 나이트 닥터 시청 중 눈에 들어온 일본 여배우

 

얼마전 1화를 시청한 <나이트 닥터>라는 드라마에서 눈길이 가는 여배우가 있어 포스팅해요. 바로 <오카자키 사에>라는 여배우에요. 1995년 11월 2일 아이치현 출생으로 '티 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에요. 키 164cm에 B형이라고 하네요. DVD 감상이 취미이고 과자 만들기가 특기라고 해요. 조연급으로 활동을 하다 이제 주연급으로 올라선 것 같아요. 현재 방영중인 <나이트 닥터>를 시청하다가 관심이 가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일본 드라마 <나이트 닥터>와 관련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나이트 닥터(ナイトドクター)] 야간 구급 전문의 이야기를 그린 일드 1화 시청 후기

[나이트 닥터(ナイトドクター)] 야간 구급 전문의 이야기를 그린 일드 1화 시청 후기 2021년 6월 21일 새롭게 시작한 후지TV 게츠쿠 드라마 <나이트 닥터(ナイトドクター)> 1화를 시청했어요.

lagomgogogo.tistory.com

<오카자키 사에>가 그동안 출연한 작품들을 살펴봤어요. 드라마 11건, 영화 5건에 출연을 했더라고요. 시청한 작품들도 꽤 있었는데 지금까지는 왜 이 배우를 몰랐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카자키사에_티트라이브_공식홈페이지

먼저 출연한 영화부터 살펴볼게요. 2015년 '뇌장 작렬 걸', 2017년 '리라이프', 2018년 '불능범', 2020년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2020년 '멜로우' 이렇게 다섯 작품에 출연을 했어요. 계속 조연으로 출연을 했고, '멜로우'에서 주연을 맡았어요. 현재 <나이트 닥터>에 함께 출연중인 '다나카 케이'와 함께 주연을 맡아 연기를 했어요. 국내 개봉은 하지 않은 것 같네요.

 

오카자키사에_나이트닥터

출연한 드라마를 알아볼게요. 2015년 '사이렌 형사 x 그녀 x 완전 악녀', 2016년 '우러러보니 존귀한', 2017년 '미움받을 용기', '사람은 겉모습이 100%', '우리들이 했습니다', '사키 - 아치가 편', 2018년 '블랙 페앙', 2019년 '트레이스 - 과수연의 남자', 2020년 '얼라이브 암 전문의의 카르테', 2021년 '교장2', '나이트 닥터' 이렇게 총 11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어요.

 

오카자키사에

출연한 드라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재밌게 시청했던 작품들도 있었어요. 조연이라 눈에 띄지 않았던 것인지 어떤 역할로 출연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앞으로는 좀 더 관심있게 지켜볼 것 같네요.

 

 

[2018년 2분기 일드 블랙페앙] 대학병원에서 펼쳐지는 비리와 숨겨진 과거를 파헤치는 의학 드라

[2018년 2분기 일드 블랙페앙] 대학병원에서 펼쳐지는 비리와 숨겨진 과거를 파헤치는 의학 드라마 이번 2분기에는 그래도 재밌는 드라마가 좀 많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형사 드라마와 추리,

lagomgogogo.tistory.com

 

 

[얼라이브 암 전문의의 카르테] 암을 다루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의학 드라마

[얼라이브 암 전문의의 카르테] 암을 다루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의학 드라마 일본 드라마는 병원을 주제로 한 의사들의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가 많은 것 같아요. 분기별로 최소 하나 이

lagomgogogo.tistory.com

 

 

 

<오카자키 사에>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출연했던 작품 속 모습의 사진들이 많이 있었어요. 출연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도 많았고요. 어떤 역할로 출연을 했는지 대략 유추해 볼 수 있었어요. 오카자키 사에의 더 많은 사진과 활동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세요. 현재 방영중인 '나이트 닥터'를 비롯해 앞으로의 드라마는 잘 챙겨보도록 해야겠어요. 더욱 성장해서 많은 드라마의 주연으로 <오카자키 사에>가 출연하기를 기대해 볼게요.

오카자키 사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