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tvN 온앤오프 아이유] 티아라 지연 친구로 이번주 방송에 출연!!

반응형

[tvN 온앤오프 아이유] 티아라 지연 친구로 이번주 방송에 출연!!


최근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온 앤 오프> 라는 방송이 있어요. 연예인들이 스케줄이 없을 때 어떤 일들을 하는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 이렇게 세 명이 고정으로 출연하고 다양한 게스트들이 나와요. 안지영, 심은우, 오마이걸 효정, 마마무 솔라, 소녀시대 윤아, 최귀화, 김동완, 이엘리야, 스테파니 미초바, 김동준, 최여진, 엄정화, 한보름 등 정말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을 했어요. 평소 예능에서 잘 모습을 보이지 않던 가수나 배우들도 출연을 해서 더욱 볼거리가 많은 프로그램이에요.





전체적인 포멧은 보기에 따라서 <나 혼자 산다> 와 유사하기도 해요. 차이점은 예능적인 요소를 살리려고 노력한다기 보다는 진짜 평소 일상을 담백하게 보여주려고 한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일을 하는 모습을 온, 일을 하지 않을 때의 모습을 오프로 나누어 보여주는데, 오프 쪽의 일상에 좀 더 집중해서 보여주고 있어요.



저는 첫 화부터 빠지지 않고 보고 있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바로 10월 10일 방송에 <아이유> 가 출연을 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유애나' 이기 때문에 더더욱 챙겨볼 생각이라 기왕이면 많은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요.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티아라 지연> 이에요. 12년차 지연이 친구로 지은이 아이유가 출연을 하는 거죠. 원래 이 방송은 추석 연휴에 했어야 하는데 영화 <기생충> 이 특별 편성되면서 한 주 밀리게 되었어요.



이미 예고편으로 출연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에 저같은 유애나 들은 이번 방송을 많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지연이와 지은이의 찐친 케미 역시 기대가 되요. 꽤나 재밌을 것 같아 얼른 방송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들을 한 장씩 풀어놓으며 떡밥을 던지고 계시더라고요. 이번주 방송 시청률은 평소보다 높게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공카에서도 많은 팬들이 방송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저는 원래부터 즐겨보고 있던 프로그램이라서 이번주 방송도 볼 예정이에요. 평소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은 지연, 아이유 가 출연을 하기 때문에 팬들도 많이 볼 것 같네요. 소소하면서도 재밌는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둘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도 궁금하고요. 10월 10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온 앤 오프> 지연 & 아이유 방송 놓치지 마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