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tvN 온앤오프(On&Off)] 안지영, 김민아, 성시경, 조세호 그들의 일상을 살펴보는 예능 소개

반응형

[tvN 온앤오프(On&Off)] 안지영, 김민아, 성시경, 조세호 그들의 일상을 살펴보는 예능 소개


볼만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 발견해서 포스팅해요. 5월 2일부터 tvN에서 방송을 시작한 <온앤오프> 는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 안지영(볼빨간 사춘기), 크리스 라이언(이태원 클라쓰 김토니 역) 이렇게 5명이 영상을 보면서 얘기를 나누는 프로였어요. <효리네 민박>, <일로 만난 사이>를 제작한 정효민 PD가 연출을 담당한 방송이에요.



<온 앤 오프(ON & OFF)> 라는 것은 바쁜 일상의 ON 모드와 나를 위한 OFF 모드를 얘기하는 것이에요. 간단하게 예를 들면 회사에서 일을 하는 모습은 ON, 집에서 쉬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모습은 OFF 라고 할 수 있겠네요.





『끊임없이 반복되는 치열한 하루. 멈추고 싶지만 떠날 수 없고, 견디자니 쌓이는 피로와 스트레스! 피곤하고 시끄러운 시대, 온전히 나를 지키는 방법은?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사회적 관계를 벗어난 진짜 우리는 어떤 모습일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시간을 담아낸 사적 다큐멘터리 [ON&OFF] 가장 솔직하고! 가장 거침없고! 가장 직접적인 '사적 모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첫번째 출연자를 소개할게요. ON 모드일 때는 대한민국 대표 국보급 꿀성대 '성발라' 10년 만의 새 앨범 준비에 전력을 다하며 노래 한 곡도 그만의 감성으로 완성하는 '발라드 황제' 이지만 OFF 모드일 때는 요리사 '성식이형' 본업만큼 열정적으로 임하는 그만의 OFF 힐링 포인트는 '요리' "내일 뭐 먹지?" 가 최대 고민이라는 그는 최근 SNS에 직접 한 요리를 1일 1업데이트를 하는 중이라는 가수 성시경 이에요.



두번째 출연자는 ON 모드일 때 자타공인 하드캐리요정 '프로 예능꾼'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든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분위기 메이커! 지치지 않는 논스톱 입담으로 ON을 불태우고, OFF 모드일 때 혼자가 싫은 39살의 세호는 주변 사람들을 ON으로 만든다? ON&OFF 경계가 없는 개그맨 조세호 에요.



세번째 출연자는 ON 모드일 때 무려 5년 동안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아침을 ON 했던 기상 캐스터. 일 할 때는 없던 에너지도 생긴다는 '일 중독' 아슬아슬한 입담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2020년에도 눈코 뜰 새 없이 바쁠 예정인 예능 코커, OFF 모드일 때 '쪽잠의 달인' 혼자일 때 잘 놀고 잘 웃는 '혼족 민아' 하루에도 여러번 ON과 OFF를 능숙하게 넘나드는 '짬짬이 온앤오프'의 달인 기상캐스터 김민아 에요.





그리고 '볼빨간 사춘기' 에서 홀로서기를 진행중인 가수 안지영, '이태원 클라쓰' 에서 김토니 역으로 출연했던 영화배우 크리스 라이언 까지 총 5명이 스튜디오에 나와요. 지난 3화 방송에서 안지영에 관한 내용은 방송에 나와서 크리스 라이언도 다음주에 나오려나 생각했는데 예고편에는 안나오는 것 같았어요. 공식 홈페이지에 출연진이 위 사진의 세 명으로 나오는 것으로 봐서는 다른 분들은 게스트 식으로 출연하는 것 같기도 해요. 좀 더 방송이 진행되면 확실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남여 비율은 맞춰서 번갈아가면서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이에요. 아직 3화까지 밖에 방송을 안해서 그런지 팔로워 수가 많지 않네요. 기상캐스터로 새벽부터 출근을 하고 다음 스케줄 사이에 모텔에서 잠을 자는 김민아 모습에 빠져서 방송을 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니까 2화부터 시청을 한 거죠. 3화에서는 기상캐스터를 관두고 퇴사하는 모습이 많이 나왔는데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새로운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하는 안지영의 모습과 소파에서 딩굴딩굴하며 드라마를 보는 모습도 친근해서 재밌었어요.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그리고 현재 <온앤오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당신이 꿈꾸는 OFF는?' 이라는 주제로 사연을 받고 있어요. 『바쁜 일상에 지쳐 제대로 쉬는 법을 잊은 당신! '사회적 나'에서 잠시 멀리 떨어져 나만의 행복과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을 때, 여러분이 꿈꾸는 OFF는 무엇인가요? 핸드폰 꺼두고 하루 종일 잠자기? 당일치기 바닷가 여행 가서 멘탈 플렉스 하기? 등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OFF 리스트를 소개해주세요.』 사연을 작성하실 때 유의사항도 있으니 위 사진속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신의 ON&OFF 상황을 이모지를 통해 표현하는 #온앤오프챌린지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주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