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심은우] 복면가왕, 온앤오프, 런닝맨, 부부의 세계 출연으로 인기몰이 중인 스타(Feat. 키 & 몸무게)

반응형

[심은우] 복면가왕, 온앤오프, 런닝맨, 부부의 세계 출연으로 인기몰이 중인 스타(Feat. 키 & 몸무게)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지선우(김희애) 의 조력자인 민현서 역으로 출연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심은우 배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사실 저는 <부부의 세계>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아서 전혀 모르고 있다가 <온앤오프> 라는 예능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그랬는데 <런닝맨> 에 바로 출연을 해서 요즘 인기가 많은 배우라는 느낌이 확실히 들더라고요.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연기에 대한 것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이렇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보면 연기를 잘 했다는 거겠죠.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했더라고요. 심은우 배우에 대해 궁금해서 자세히 찾아보게 되었어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종영하고 바로 이번주에만 <온앤오프>, <런닝맨> 두개의 예능에 출연을 한 심은우 배우는 2015년 영화 <두자매>를 통해 데뷔를 했어요.



심은우 배우는 1992년 6월 2일 강원도 동해시에서 태어났어요. 동해시에서 고등학교 3학년까지 지냈고 부모님은 여전히 동해시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키 159cm, 몸무게 46kg 이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나왔고, 현재 앤유앤에이 컴퍼니 소속이라고 해요. 파타, 고니 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2마리 키우고 있어요.



영화는 <두 자매>, <걷기왕>, <윤리거리규칙>, <동구 밖>, <폐쇄병동>, <60일의 썸머>에 출연을 했어요. 드라마는 <원티드>,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수상한 파트너>, <라디오 로맨스>, <나쁜 형사>, <검사내전>, <아스날 연대기>, <부부의 세계>에 출연을 했어요. <복면가왕> 127차 경연에 참가해서 뮤지컬학과 출신답게 상당한 가창력을 선보였어요. <런닝맨>에서도 자기 소개 시간에 뮤지컬 노래를 불러줬어요.



요즘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런닝맨 나왔잖아요' 라며 런닝맨 출연진들을 기분좋게 만드는 대답을 했어요. 게임을 하는 동안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하더라고요.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요가 강사'도 하고 있었어요. <온앤오프>에서 심은우 배우 본인이 요가를 하는 모습과 요가 강사로 강의를 하는 모습까지 모두 보여줬어요. 정말 어려운 자세까지 척척 해내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투잡을 하는 거라고 볼 수 있는데 연기를 하지 않을 때도 루틴대로 살려고 노력을 한다고 했어요. 역시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이런 모습들이 있어서 지금의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네요. 심은우 배우에 대한 실시간 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알 수 있어요. 엄청 자주는 아니지만 이벤트가 있으면 잘 업로드 하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팔로우를 했어요. 앞으로도 심은우 배우의 다양한 활동 기대해봅니다~~~ ^^

심은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