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검신광룡] 재앙이라 불릴 정도로 극강의 주인공이 나오는 무협 소설

반응형

[검신광룡] 재앙이라 불릴 정도로 극강의 주인공이 나오는 무협 소설


현재 재밌게 읽고 있는 무협 소설 하나 추천할게요. 바로 <검신광룡> 이라는 무협소설이에요. 주인공은 검재 혹은 검괴라 불릴 정도로 극강의 존재에요. 하지만 재앙이나 괴물이라고 부르는 것은 같은 무림인들이고, 일반 백성들은 검선이라고 부르며 주인공을 칭송해요. 무당파 출신으로 파격적인 무공을 선보인 주인공이지만, 갑작스레 자취를 감추고 삼십년이란 시간이 흘러 이제는 전설속의 인물 정도로 취급되던 그때 다시금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요. 약관도 되지 않은 모습에 여자아이까지 데리고 말이죠.



<검신광룡> 표지 사진이에요. 오른쪽이 검재, 검선으로 불리는 주인공이에요. 그리고 여자아이는 천마의 손녀딸로 일곱살이에요. 어려보이는 나이지만 90살인데, 갑작스럽게 육아를 하게 되는 거죠. 싸우다 정든다고 유일한 호적수였던 천마와 함께 투닥거리며 친해진 뒤, 천마의 유언때문에 손녀딸을 돌보게 되는 거에요.





주인공과 천마의 손녀딸은 주인공의 출신지인 무당산으로 이동을 해요. 그 여정과 관련하며 일어나는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놨어요. 특히 천마의 손녀딸은 어리지만 머리도 좋고 아는것도 많아서 여러모로 재미와 감동을 주는 역할을 맡고 있어요. 이렇게 할아버지와 손녀를 엮어서 이야기를 풀어가니 다른 무협소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더라고요. <검신광룡> 은 '원재' 작가님의 작품이에요. 8권 24화로 완결이 났어요. 각 권 마다 25화씩 되어있고 8권은 24화라 총 199편으로 되어 있어요.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8시간마다 무료로 기다리면 무료를 진행하고 있어서 많이 읽을 수 있는 기회니까 관심있으시면 지금 한 번 읽어보세요. 첫편부터 40편 무료로 무료 편수도 꽤 많아서 완결까지 달리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거에요. 저는 현재 대략 40편 정도 남은 7권 10화까지 읽었어요. 지금까지는 재밌게 읽어서 추천해요. <검신광룡> 읽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