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8월 1일 시즌2 연재가 시작된다고 해요

반응형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8월 1일 시즌2 연재가 시작된다고 해요


웹소설로 큰 인기를 끈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버전이 연재가 되었는데, 거의 초반부에 가까울 정도 분량만 나온 뒤에 시즌1을 완결지어 버렸어요. 원작이 있는 작품이라고 해도 퀄리티 있게 그림을 그리려면 시간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일거라 생각했어요. 저는 소설로 먼저 읽고 판타지 소설에서 처음으로 재미를 느껴 웹툰도 몰아서 다 봤었죠. <나 혼자만 레벨업> 관련 기본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에 웹소설을 읽으려고 들어갔는데 앱실행 후 첫 배너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시즌2가 나온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3월 즈음에 110화로 시즌1이 종료되고 5개월정도 만에 다시 돌아왔네요.




8월 1일에 시즌2의 첫 편인 111화가 업로드 되고, 이후로는 원래대로 매주 목요일 연재로 돌아간다고 해요. 휴식기를 거친 뒤 돌아오는 거라 꽤 많은 분량을 한 번에 공개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좀 있네요.



아무래도 웹툰으로 제작이 되다보니 각색되어 원작 소설과는 조금씩 다른 부분들이 보이더라고요. 웹소설은 웹소설대로, 웹툰은 웹툰대로 재미가 있어서 내일 업로드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내용적인 면에서도 탄탄하고, 그림체도 웹툰 중에서 괜찮은 편에 속한다고 생각해요. 카카오페이지 웹툰 중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 업로드 소식을 알려드렸어요. 시즌2 연재가 시작되기전에 정독을 하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중이더라고요. 저는 다 봤기 때문에 그냥 시즌2 연재만 기다리고 있어요. 판타지 웹소설의 세계가 익숙하지 않다면 <나 혼자만 레벨업> 으로 도전해보세요. 소설이 싫으신 분들은 웹툰으로 보고요. <나 혼자만 레벨업> 이 정말 재밌는 작품이라 강력 추천 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