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악인들의대사형] 재미있는 무협 카카오페이지 웹 소설 추천

반응형

 [악인들의대사형] 재미있는 무협 카카오페이지 웹 소설 추천


최근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은 무협 웹소설중에 재밌는 소설이 있어서 추천해요. 바로 <악인들의 대사형>이라는 작품이에요. 카카오페이지 에서 독점연재로 올라오고 있어요. 현재 107화까지 나와있어요. 저는 무료 이용권과 선물받은 대여권으로 45화까지 봤어요. 다양한 무협 소설을 봤는데 이 작품은 설정부터 재밌고 마음에 들었어요. <검은 성탄절> 류진 작가와 <갓코인> 권태용 작가가 함께 연재중이에요. 주 7일 18시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고 있어요.




무림제일고수, 무림절대악인, 무림제일공포 혈풍사자. 어느 날 갑자기 그들에게 생긴 여덟 살 사형 검우빈. '사형, 저희가 사랑하는 거 아시죠?' 다섯 사제가 펼치는 유쾌한 무림 이야기.



처음 표지 일러스트를 보고나서 뒤의 4명이 무림 제일의 고수이자 무림절대악인 이라고 불리는 혈풍사자 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앞의 어린 아이가 이들의 대사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요즘 흔한 회귀물이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간단하게 얘기하면 족보가 꼬인거라고 할까요? 어린 주인공을 먼저 제자로 받아들인 뒤에 뒤의 4명을 제자로 받아들여서 어린 주인공이 대사형이 된 것이죠. 나중에는 4명의 사제들보다 더 강한 사형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흐름이지만 초반부 전개는 재밌어서 몰입도가 좋더라고요. 기다리면 무료로 연재되고 있어서 하루에 한 편씩 볼 수 있어요. 조금 더 많이 연재되고 나면 결재해서 몰아보려고 생각중이에요. 재밌으니까 재밌는 무협 소설 찾고 계시던 분들은 <악인들의 대사형> 한 번 읽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