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아이유 참이슬 포스터] 하이트 진로와 재계약 후 새롭게 출시된 IU 포스터 받는 방법

반응형

[아이유 참이슬 포스터] 하이트 진로와 재계약 후 새롭게 출시된 IU 포스터 받는 방법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하이트 진로의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던 아이유가 다시 참이슬 모델로 재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아이유의 뒤를 이어 레드벨벳 아이린이 참이슬 모델을 했는데 1년만에 바뀌게 되었어요. 하이트 진로 측은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고,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포스터 이미지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소주 광고 포스터지만 정말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나온것 같아요. 포스터 속 의상인 원피스는 레니본(reneevon) 원피스이고,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이라고 하네요.





포스터를 보고 소장하고 싶다고 생각은 했지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술집에서 보는 수 밖에 없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다음에 있는 아이유 공식 카페에 들어갔더니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더라고요.



방법은 간단했어요. 검색창에 하이트 진로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요. CUSTOMER CENTER 에서 Q&A 항목으로 들어가서 비회원 상담을 클릭해 작성하면 되요. 저는 간단하게 아이유 참이슬 포스터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해서만 작성했어요. 금요일 밤인가 토요일 오전에 작성을 했는데 월요일 오전에 메일로 답변이 왔어요.



담당하시는 분 전화번호가 적혀있었고 연락을 하니 하이트진로 건물 4층으로 오라고 했어요. 하이트 진로 부산 지점은 연산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연산로타리에서 안락동 방향이고, 홈플러스 맞은편 쪽이라고 생각하시면 찾기 쉬울 거에요. 저는 이 동네 살아서 진짜 많이 지나다녔녔지만, 여길 들어갈 일이 있을거라 생각한 적이 없었어요. 이번에 포스터를 받기 위해 처음으로 방문했네요.



1인당 두 장만 제공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가로 포스터와 세로 포스터 각 한 장씩인줄 알았는데 세로 포스터만 두 장이었어요.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았어요. 포스터 뒷면에 양면테이프 작업까지 다 되어 있어서, 집에 가져와 바로 벽에다 붙였어요. 한 장은 보관하고요. 소주는 아무래도 부산이 시원 소주, 대선 소주만 마셔오다보니 참이슬을 마신건 거의 없다시피 해요. 주변에서도 참이슬을 마시는 사람이 없어요. 그래도 아이유가 참이슬 홍보 모델로 다시 활동을 하게 되어서 정말 좋네요. 아이유 참이슬 포스터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하이트 진로 홈페이지에서 문의를 남겨보세요. 재고가 없으면 못받을수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