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몽쉘통통 치즈케이크] 아이유 포스터 구매하니 따라온 몽쉘~

반응형

[몽쉘통통 치즈케이크] 아이유 포스터 구매하니 따라온 몽쉘~


몇 일 전에 아이유 팬카페에서 포스터 관련 소식을 듣고 바로 몽쉘 통통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이틀 만에 배송이 왔어요. 크림 케이크 그리고 치즈 케이크 두 종류가 포스터와 함께 배송되어 왔네요. 포스터도 잘 말려서 구김없이 와서 기분 좋네요.





평소에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한동안 몽쉘만 꽤 먹게 될 것 같네요. '한동안 몽쉘이 주식이다' 라고 누군가 달아놓은 댓글도 봤는데 저도 좀 그렇게 지낼 것 같아요. 요즘 좀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거의 브런치 느낌으로 먹은 뒤에 저녁만 먹어서 중간에 조금 배고플 때는 참는 편이었어요. 이제는 몽쉘 통통을 사이에 하나씩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몽쉘 크림케이크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몽쉘 치즈케이크에 더 기대가 되었어요. 포스터 작업을 하고 먼저 치즈케이크를 하나 맛을 보았는데 정말 맘에 들었어요. 맛있더라고요~



배송되어 온 포스터는 문에 붙여 놓았어요. 포스터 위쪽으로 살짝 보이는게 올초에 영화의 전당에서 받아온 달력이에요. 벽지에는 잘 안붙어서 문에 붙이게 되었네요.




바로 먼저 맛본 몽쉘 치즈케이크에요. 먹고 바로 반해버렸어요. 2박스 주문을 했는데 아마 먼저 치즈 케이크를 다 먹게 될 것 같네요.



몽쉘 크림 케이크에요. 이건 아직 먹지는 않았는데 아마 어릴 때 먹었던 그 오리지널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치즈케이크 다 먹고 나면 먹을 예정이에요. ^^



요 제품이 박스에 12개씩 들어있어요. 아점을 먹은 뒤에 저녁 먹기전에 한두개 정도씩 먹는다고 치면 한달은 가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머니도 하나 드셔보시더니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싸인 CD도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포스터와 더불어 맛있는 몽쉘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몽쉘도 맛있으니까 아이유 포스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