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가나 아이유 기획팩] 초콜렛도 먹고 팬미팅 응모까지 완료~

반응형

[가나 아이유 기획팩] 초콜렛도 먹고 팬미팅 응모까지 완료~


엊그제 밸런타인데이라고 동생이 초콜렛을 사준다고 해서 그러면 가나 초콜렛으로 사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밸런타인데이 날에는 받지 못했지만 택배로 가나 초콜렛을 받았어요. 얼마전에 홈플러스에 갔을 때 가나초콜렛 모델이 아이유로 바뀐 것에 대한 포스팅을 남겼어요. 지금도 판매중이기는 했는데 인터넷으로 기획팩을 주문하면 추가로 따라오는 사은품이 있어서 마트에서 사지 않고 티몬에서 구매했어요.





아이유가 있는 포장팩에 가나초콜렛이 들어있는 것과 팬미팅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권, 그리고 추가 선물까지 모두 받았어요. 초콜렛보다 팬미팅 응모권과 사은품에 더 관심이 갔던게 사실이에요. 주객전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제가 구매한 기획팩은 가나 에어라이트 3개, 가나 마일드 1개가 들어있는 제품 2개팩으로 주문했어요. 2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주문해서 팬미팅 응모권도 두개가 왔어요. 그리고 추가 사은품으로는 손난로가 왔네요.



위의 상자를 열면 사진속 아래의 모습이 되요. 가나 마일드는 좀 큰 제품이었고 에어라이트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아이유가 박스 안과 밖에 있어서 초콜렛을 다 먹고 나서도 박스를 버릴 수 없을 것 같네요.



'내가 사랑하는 가나', '가나 너뿐이야', '아이유가 사랑하는 가나' 등의 글씨가 적혀있는 레코드판 모양을 보면서 저는 왠지 모르게 밤편지가 떠올랐어요. 옛날 느낌 때문일까요? 초콜렛도 포장마다 아이유가 있어서 참 좋네요~



사실 개인적으로 단 것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팬심으로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특히 새로 출시되었다는 에어라이트는 중간에 구멍이 뽕뽕 뚫려있는데 이게 독특한 식감을 제공하더라고요. 마일드 보다 덜 달게 느껴지기도 해서 괜찮았어요.



초콜렛 맛을 본 뒤 바로 가장 기대했던 팬미팅 응모를 했어요. 응모권 뒤의 스크래치를 긁고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갔어요. 팬미팅 응모기간은 2월 17일 일요일까지에요.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가까운 매장으로 가서 구매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팬미팅은 300명, 가나 마일드 기프티콘은 2000명에게 제공된다고 해요.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프티콘은 걸리지 않았어요. 스크래치 쿠폰 속에 있던 번호를 입력했지만 팬미팅 이벤트에 정상 응모 되었다는 페이지만 나왔거든요. 2월 21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아마 서울에서 하지 않을까 싶은데 당첨만 된다면 부산에서 서울까지 한 번 다녀와야죠. 서울구경도 한 번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스크래치 쿠폰 번호는 1개당 1회 응모가 가능한데 기획팩 구매 횟수에 따라 참여가 가능하니까 많이 구매하시면 많이 응모할 수 있어요. 전 두개 구매해서 2회 참여했어요. 당첨자 고지 후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된다고 하니 당첨된 후에는 전화 잘 받아야 할 것 같아요. 일부 유통채널(홈플러스)에서 취급하는 기획팩에는 스크래치 카드가 들어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평소라면 거의 안먹을 초콜렛이지만 한동안 꽤 먹을 것 같네요. 한번에 많이 먹기는 좀 부담스러워서 조금씩 먹고 있어요. 근데 또 먹다보니 은근 중독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눈앞에 둬서 그런지 자꾸 손이 가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손난로는 안에 들어있는 똑딱이를 똑딱하면 따뜻해지는 제품이에요. 어렸을 때 핫팩이 나오기 전에 썼던 추억의 제품이네요. 설명에는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일단 이번 겨울에는 사용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봄이 다가오고 있기도 하고 아까워서 못쓰겠네요. 내년 겨울에 쓰던가 안쓰던가 할 것 같아요. 아이유가 가나 모델로 선정된김에 이런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면 참 좋을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