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달력] 2020년은 우니 작가의 일러스트가 들어있는 경동제약 그날엔 달력으로 스타트!!!

반응형

[아이유 달력] 2020년은 우니 작가의 일러스트가 들어있는 경동제약 그날엔 달력으로 스타트!!!


2020년 달력 어떤걸 사용하시나요? 연말이 되면 새해를 맞이하면서 다양한 달력들이 나오죠. 탁상용, 벽걸이 등 종류도 다양하고요. '경동제약 그날엔'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그날엔 x 아이유 with 우니> 달력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당첨되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정말 당첨될 줄은 몰랐네요.



사실 당첨자 발표 확인을 늦게해서 당첨된 것을 모르고 있었어요. 다른 택배 때문에 대한통운 어플에 들어갔더니 '달력'이라고 적힌 물품이 하나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그날엔 아이유 달력' 이벤트 응모한 것이 배송온다는 소리 였던거죠.




그나마 다행이었던 것은 처음에 신청할 때 집 주소까지 적는 항목이 있어 미리 제출했던 것이었어요. 당첨된 후 배송지를 입력하는 것이었다면 아마 늦게 본 저는 못받았을 수도 있었을거에요. 여튼 배송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연말이고 1일이 빨간날이라 그런지 어제 오후에 받을 수 있었어요.



영화 시사회를 다녀오느라 택배를 바로 개봉하지 못하고 시사회 다녀와서 바로 언박싱(?) 했어요. 포장지에 구김이 좀 있기는 했지만 달력은 다행히 멀쩡했어요.




일러스트레이터 우니 작가가 그린 아이유 그림이 매달 하나씩 들어있어요. 실사가 아닌데도 퀄리티가 엄청 좋더라고요. 정말 금손이신 것 같았어요. 이분의 작품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세요.


우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달력 뒷편에는 '지금은 휴가중 입니다.', '지금은 부재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적힌 페이지도 있었어요. 직장인 분들이라면 365일 이 페이지를 펴놓고 싶으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부재중 보다는 휴가중이 더 끌리네요. 아이유 시즌 그리팅 배송이 아직 오지 않아서 2020년 달력이 없었는데 그날엔 덕분에 달력이 생겼네요. 현재 제 방 메인 위치에 놓여져 있어요. 아이유 시즌 그리팅 달력이 오면 조금 밀려나게 되겠지만 계속해서 볼 것 같기는 해요. 그날엔 이벤트에 당첨되어 아이유 달력 받으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이번에 달력을 못받으신 분들은 '그날엔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매월 말일쯤에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가능한 아이유 달력을 올려주니까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그날엔에서 업로드 해준 이후로 잠금화면은 계속 그날엔 아이유 달력으로 설정해두고 있어요. 핸드폰을 볼때마다 아이유를 보는거죠. 그럼 이상으로 경동제약 그날엔 아이유 달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좋은 일이 가득할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