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에이프릴 나은] 런닝맨 보다 알게된 이나은 (feat. 키, 나이, 몸무게, 인스타그램)

반응형

[에이프릴 나은] 런닝맨 보다 알게된 이나은 (feat. 키, 나이, 몸무게, 인스타그램)


어제 방송된 런닝맨 게스트로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이 출연을 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는데 예뻐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노래를 듣기는 했어도 음악방송을 찾아보거나 하지 않아서 '에이프릴' 이라는 그룹은 알고 있었는데 멤버들 얼굴을 몰랐거든요. 예능도 제가 보는 것만 보다보니 몰랐는데 복면가왕, 맛남의 광장에도 출연을 했더군요. '딱 좋은데이' 광고도 찍었고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었어요. 저만 몰랐네요. ㅎㅎㅎ



'에이프릴 이나은' 은 1999년 5월 5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어요. 20살이네요. 가족관계는 부모님 그리고 언니가 한 명 있다고 해요. 언니도 꽤 예쁠 것 같네요. 키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해요.





대전 갈마 초등학교, 대전 둔산 중학교, 한밭 고등학교를 다니다 서울 공연 예술학교 연기예술과로 1학년 때 편입을 했다고 해요. 종교는 개신교이고 ,DSP미디어 소속으로 에이프릴에서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어요.



2015년 미니앨범 1집 Dreaming 으로 데뷔를 했어요. JYP 연습생 경력도 있고 에이프릴 데뷔멤버 중에는 가장 늦게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2018년 첫주연 웹드라마 에이틴이 대박나면서 드라마와 광고로 활동영역을 넓혔다고 해요. 에이프릴 노래는 '봄의 나라 이야기' 는 많이 들었는데 다른 노래는 잘 모르겠네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에이틴2 에 출연했고, 가장 최근 작품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에서 여주다 역할이라고 해요. 최근 맛남의 광장과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고, 3월 13일 방송될 'Get it beauty 2020' MC 로도 출연을 한다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발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에이프릴 나은 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한 사진들을 올렸는데 예쁜 사진들 더 많으니까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하세요. 그러다 좋으면 팔로우 하고요~ ^^

에이프릴 나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