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 김치찌개 라면 후기

반응형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 김치찌개 라면 후기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 중 새롭게 나온 라면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바로 시원한 <김치찌개 라면> 이에요.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보다 김치찌개를 좋아하고 라면을 먹을 때는 꼭 김치와 함께 먹어서 살짝 기대가 되었어요. 김치찌개의 맛을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하기도 했고요. 김치가 들어갔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실패하지 않을 것이란 생각도 있었고요.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라는 문구를 강조해 두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이게 이름이었어요. 홈플러스 엠디의 코멘트에 따르면 단순한 라면이 아님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이름부터 시선을 확 끄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는 화가 르네마그리트의 작품 <이것은 파이프가 아니다>를 모티브로 네이밍 했다고 해요.





<홈플시그니처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시원한 김치찌개 라면은 비빔면, 도시락, 꼬꼬면 등으로 유명한 '팔도'  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이 라면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김치는 '종가집 볶음김치' 를 사용했고요. 제가 좋아하는 곳들과 함께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니 더욱 기대가 커졌어요.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 500ml 를 끓인 뒤에 면, 분말스프, 볶음김치를 넣고 4분간 끓여서 먹으면 되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넣으면 된다고 해요. 맛은 확실히 김치찌개를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일반 라면에 김치를 넣어서 끓였을 때의 맛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김치 라면과 비교해도 차이가 있는 맛이었어요. 막 엄청 신기하거나 맛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저는 꽤 괜찮았어요.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괜찮을 것도 같았어요. 많이 자극적 이지도 않고 잘 넘어 가더라고요.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한 번쯤은 먹어보라고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먹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