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롯데리아 치킨버거] 5일간 3900원에 치킨버거 2개를 먹을 수 있는 3월 행사 소개

반응형

[롯데리아 치킨버거] 5일간 3900원에 치킨버거 2개를 먹을 수 있는 3월 행사 소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롯데리아를 등록해 두었더니 행사와 관련된 정보가 오더라고요. 사실 동생이 알려줘서 저도 바로 등록을 했어요. 코로나19 확진자가 부산에서 나온 날부터 집 밖을 나가지 않았는데, 치킨버거 구매하러 롯데리아 다녀왔어요. 외출한 것이 대충 9일 만인 것 같네요. 9일이나 집에만 있던 제가 왜 롯데리아를 가게 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이 이벤트 때문이었어요. 롯데리아 3월행사로 3월 2일 월요일부터 3월 6일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 사이에 치킨버거 2개를 3900원에 판매하기 때문이에요. 그냥 저 혼자 봤다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 갔을텐데, 식구들이 다 먹자고 해서 대표로 다녀왔어요. 다른 기프티콘도 같이 사용하라고 해서 대표로 이것저것 사왔어요. ^^




집에서 가까운 롯데리아가 홈플러스 연산점 내에 있어요. 전날의 확진자 동선 소식 때문인지 방역을 했음에도 홈플러스 내에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롯데리아 역시 한 테이블만 손님이 있고 썰렁하더라고요.



치킨버거 2개 3900원 행사에 관한 포스터는 붙어 있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5일만 진행하는 행사라 그런것 같았어요. 3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행사인 만렙세트에 관한 포스터만 있더라고요. 100원을 추가해 양념감자와 치즈스틱 한 조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행사에요. 카운터에 가서 치킨버거 얘기를 하니까 바로 알아듣고 주문을 진행해 줬어요.



손님이 없어서인지, 코로나19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만들어 놓은 햄버거가 하나도 없었어요. 손님이 없는 것보다 코로나 때문인것 같기는 해요. 주문을 하고부터 햄버거를 만들어서 약간의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어요. 포장을 해서 집으로 들고 왔어요.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 데리버거를 가장 좋아해서 치킨버거는 처음 먹어봤어요.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소스와도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식사 대용으로는 조금 부족하지만 간식 정도로 먹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이정도 가격이라면 건강이 걱정되기는 하지만 자주 햄버거를 사먹지 않을까 싶네요. 햄버거 세트 가격으로 다른 음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보니 햄버거를 사먹는게 거의 없다시피 된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일수도 있지만 롯데리아 치킨버거 맛있게 잘먹었어요. 행사가 이번주 금요일까지니까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치킨버거 궁금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롯데리아 치킨버거 한 번 먹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