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오뚜기 와사비 진짜 쫄면] 알싸한 고추냉이 맛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비빔면

반응형

 [오뚜기 와사비 진짜 쫄면] 알싸한 고추냉이 맛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비빔면


점심으로 오뚜기에서 나온 <와사비 진짜 쫄면>을 먹어보았어요. 지난번에 먹고 포스팅 했던 <진짜 쫄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까요? 쫄면에 와사비가 들어가 더욱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와사비의 향에 비해서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알싸하게 톡 쏘는 고추냉이의 맛이 더해져 그냥 쫄면보다는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여름에 가장 많이 먹는 것은 <팔도 비빔면>이에요. 예전부터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기 때문이죠. 약간 매운맛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괄도 네넴띤>이 나오면서 부족했던 부분도 보충할 수 있었어요. 한정판이라 지금도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계속해서 나왔으면 하는 제품중의 하나에요.



갓뚜기라 불리는 오뚜기에서 나온 와사비 진짜 쫄면은 와사비 소스 덕분에 알싸하고 색다른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비빔면과 쫄면을 좋아하면서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라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와사비진짜쫄면 조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물 550ml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여요.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밭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물기를 완전히 빼요. 면 위에 액체스프와 와사비 소스를 넣어 잘 비벼서 먹으면 되요. 쫄면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에 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이 들어간 매콤새콤한 진짜 쫄면 비법소스, 알싸하게 매운 와사비 소스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맛있는 라면이에요. 여태껏 먹던 비빔면들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독특한 라면이 먹고 싶을 때 별식으로 <오뚜기 와사비 진짜 쫄면> 한 번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