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김수현 아나운서] 4인의 큐피트 진행자 중 안경누나 소개 - 2

반응형

[김수현 아나운서] 4인의 큐피트 진행자 중 안경누나 소개 - 2


김수현 아나운서는 큐피트에서 오전 8시에 방송되는 <김수현의 모닝브리핑>을 진행중이에요. 퀴즈도 풀고 시사상식도 쌓을 수 있는 유용한 코너라 좋은 것 같아요. 김수현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제가 좋아하는 톤이라 아침마다 빼놓지 않고 듣고 있어요. SPOTVGames 에서 아나운서와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고 해요. 구글에서도 네이버에서도 정확한 프로필 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찾기가 힘들었어요.



하지만 열심히 검색한 끝에 김수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을 발견했어요. 인스타는 일주일에 한두개 정도 업로드 하더라고요. 게임 중계를 많이 해서 그쪽 방송을 열심히 보는 사람들에게는 '안경누나', '갓경누나' 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한다네요.

김수현 인스타 바로가기




저도 이래저래 찾다보니 카트라이더 진행할 때 봤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것 같았어요. 사진을 보면 다들 공감할 것 같은데 안경을 썼을 때와 쓰지 않았을 때의 분위기가 꽤 많이 다르더라고요. 큐피트를 진행할 때 안경쓴 모습만봐서 사진을 보고도 못알아 볼 뻔 했어요. ^^;;;



매일 아침 <김수현의 모닝브리핑>을 통해 이슈, 건강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018년에 게임스트리머 '우왁굳' 과 결혼을 했다고 해요. 당시 꽤나 화제를 불러 일으켰나보더라고요. 저는 전혀 몰랐네요. 큐피트를 통해 김수현 아나운서를 제대로 알게 된 것 같아요.



본인 인스타에 큐피트 진행을 맡은 것을 올리기도 했더라고요. 얼마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던 지스타에도 참가해 진행을 맡았네요. 방송 MC 뿐만 아니라 기업체 행사, 준공식, 기공식, 기념식 등의 공식 행사 MC도 하고 스피치, 리더십 등의 강의도 한다고 해요. 스포티비 게임즈의 대표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게임 채널을 즐겨 보시는 분이라면 잘 아는 분이겠지만 저는 큐피트를 통해 김수현 아나운서를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큐피트에서 좋은 정보들 많이 알려주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는 김수현 아나운서의 목소리 톤이 너무 좋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