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야구보라] 유튜브 야구관련 채널중 재밌게 보고있는 캐스트N 소개(feat. 이벤트 당첨)

반응형

 [야구보라] 유튜브 야구관련 채널중 재밌게 보고있는 캐스트N 소개(feat. 이벤트 당첨)


최근 유튜브에서 야구관련 채널 중에서 챙겨보는 채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야구보라>라는 유튜브 방송이에요. 이보라 님이 진행하는 야구 관련 채널이라 <야구보라> 라는 이름이 지어진 것 같아요. 진행하시는 분을 인스타그램 친구로 알게 되어서 좋아요 누르던 인친 관계였는데 유튜브 방송을 한다고 해서 보게 되었어요. SK 와이번스의 W라디오 라는 프로도 진행을 하셨는데 아무래도 제가 롯데팬이다보니 잘 안들어지더라고요. 근데 이번에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야구보라는 프로야구 전체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관심이 가더라고요.




요새 롯데의 성적이 말이 아니라 야구에 대한 흥미도가 조금씩 떨어지려 하고는 있는데 어김없이 저녁 6시 30분이 되면 야구중계를 틀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비더레전드>, <피클플레이> 같은 승부 관련 어플을 하고 있기 때문인 것도 있기는 해요.




야구보라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두 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어요. 유튜브 영상은 화요일과 금요일에 업로드 되고, 인스타그램은 매일 구장별 날씨부터 선발진, 경기결과, 순위표 등 다양하게 올라와요. 그 중에서 순위표에 댓글을 다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운 좋게 당첨이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DM으로 당첨 안내와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받은 주말에 스타벅스에 가서 아이스카페라떼를 마시려고 했는데 주말동안 비가 와서 집돌이 해버렸어요.



야구보라 유튜브 방송에도 당첨자 안내를 해 줬어요. 라떼 이벤트 다음으로 진행된 이벤트는 SK 와이번스 박종훈 선수 싸인볼 이벤트 였어요. 유튜브 방송에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준다고 했어요. 저도 참석을 했는데 아쉽게도 당첨되지는 않았어요. 현재 구독자수가 그리 많지 않은 초창기라 기대를 해봤는데 두가지 다 당첨은 무리였네요. ^^;;;




박종훈 선수 싸인볼 이벤트는 당첨이 되지 못해서 아쉽기는 했지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는 당첨이 되었으니 사용하러 스타벅스로 갔어요.



야구보라 이벤트 당첨으로 아이스 카페라떼 를 받았는데 스타벅스에서 시음을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두었더라고요. 그래서 그것도 하나 가지고 와서 마셨어요. 라떼를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가 공짜로 마셔서 그런가 평소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 계속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미리 구독하기 누르고 소식을 받으시길 추천드려요. 유튜브에서 '야구보라'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yagu_bora' 를 검색하시면 되요. 야구 중계를 보는 것보다 '네이버 야구 수다 네야수' 나 '야구보라' 를 보는게 더 재밌어진 요즘이네요. 롯데는 언제 부활할 지 지켜보다 암 생길 것 같네요. 일단은 25일 경기는 제발 잘해주기를 바래봅니다. 직관 가거든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