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유니세프 시리즈] 두산과의 주중 3연전 이벤트 안내

반응형

[유니세프 시리즈] 두산과의 주중 3연전 이벤트 안내


한화와의 주말 3연전이 끝이 났어요. 위닝시리즈로 기분 좋게 이어가다 어제 폭격을 맞고 말았네요. 한이닝 최다 실점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말았네요. 장시환, 윤길현 두 투수가 탈탈 털리면서 어마어마한 실점을 허용하고 말았어요. 경기는 비로 인해 중지되었지만 6회까지 진행한 상태라 강우콜드패를 당하고 말았네요. 야구가 없는 월요일 잘 정비하고 회복해서 내일부터 펼쳐질 두산과의 주중 3연전은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요.




이번 주중 3연전은 유니세프 시리즈로 진행되요. 현재 공동 2위의 두산과 공동 4위의 롯데가 펼치는 경기라 순위경쟁도 치열할 것 같아요. 일요일 경기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그래도 위닝 시리즈는 챙겼으니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NC와의 경기에서 스윕패를 당한 충격에서 두산이 벗어나지 못했을 수도 있고요. 여튼 섣부른 예측은 어렵지만 잘해주길 바래요.



이번 시리즈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선수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캐시비 카드 증정 이벤트가 있어요. 자세한 것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마이비 선수 카드 출시 기념으로 선수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고 해요. 4월 9일 레일리, 4월 10일 김원중, 4월 11일 구승민 선수가 1루 응원단상에서 5시 40분부터 6시까지 20분간 실시한다고 해요. 선수 및 시간은 변동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치어리더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3층 메인 출입구에서 5시 30분부터 5시 50분까지 20분간 진행되며 치어리더 및 시간은 바뀔수도 있다고 해요. 구단 치어리더 중에 누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이외에도 주중 입장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해요. 벤츠 최종전 추첨권, 수제정장 맞춤 교환권, 페리 이용권, 헤어시술권, 외식 상품권 등 다수를 준비했다고 해요. 요새 영어 관련 문제를 내고 야나두 1년 수강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당첨된 사람들의 반응이 참 재밌었어요. 문제를 맞추고 좋아했다가 수강권 얘기에 실망하는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이번 주말은 창원에서 NC와 경기를 하기 때문에 이번주 홈 경기는 주중 3연전이 전부에요. 직관 가시는 분들은 일찍 경기장 방문하셔서 캐시비 카드도 받고 선수 사인도 받고 치어리더와 사진도 찍는 즐거운 야구 관람이 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