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캐시비 카드 증정 행사 및 할인 안내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 캐시비 카드 증정 행사 및 할인 안내


롯데 자이언츠는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마이비> 대표와 2019시즌 KBO 리그 개막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고객을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 행사는 대중교통을 타고 사직에 방문하여 야구관람권을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중(화,수,목) 홈경기 중앙상단석, 외야 자유석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선불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하나로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로 부산시 시내버스, 도시철도, 마을버스 등을 이용 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주의하실 점은 대중교통 하차 태그를 반드시 해야하며, 1시간 이내 관람권을 현장구매 해야 한다는 거에요. 지하철은 나올 때 찍으면 되니까 상관없을 것 같고 시내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환승할 때 아니면 하차시 카드 태그를 하지 않다보니 까먹는 경우가 생길 것 같네요. 이용하실 분들은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래요. 자세한 내용은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위 사진에 보여지는 날짜에 진행되는 홈 경기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미지의 캐시비 카드를 선착순 1000매씩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해요. 좋아하는 선수가 있다면 날짜에 맞춰 일찍 야구장을 방문해서 캐시비 카드를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캐시비 카드는 사용하지 않아서 필요없기는 한데 선수들 이미지가 있어서 모으고 싶은 마음은 드네요. 캐시비 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2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는 사용자는 엘포인트 적립, 소득공제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혜택을 확인하고 나니 나중에 한동희 선수 캐시비 카드 받으러 가볼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한 장 정도는 받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



현재 롯데자이언츠의 성적은 3승 5패로 공동 6위에 머물러 있어요. 아직 시즌 초반이고 많은 경기를 하지는 않았지만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는 것이 제 생각이에요. 특히 3월의 마지막날 엘지와의 경기는 승리를 눈앞에 두고 역전패를 당해버려서 더욱 아쉬움이 큰 것 같아요. 다행히 오늘이 휴식일이니 잘 추스려서 4월의 경기는 잘 풀어줬으면 해요. 4월 6일 직관 갈 예정인데 분위기를 좀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캐시비 카드 관련 행사 안내와 대중교통 이용 할인 안내였어요. 사직 야구장에 직관 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더 다양하고 자세한 롯데 이벤트 안내는 2019시즌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 행사 / 요금 안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