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리워드] 작년보다 더 좋아진 리워드 보상 안내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리워드] 작년보다 더 좋아진 리워드 보상 안내


올해도 롯데 자이언츠에서 리워드 보상 정책을 실시하네요. 언제부터 실시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작년에 처음으로 혜택을 누려봤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혜택이 좋아진 것 같아요. 야구장에서 야구 경기도 보고 응원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신나게 즐기며 방문횟수를 채우면 선물도 따라오는 아주 좋은 정책이에요. 작년에 시즌 끝날 때 즈음 알게 되어서 횟수 채우러 가기도 했어요. ^^



2019년 롯데 자이언츠 리워드 정책은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티켓 구매액과 방문 횟수를 기준으로 구분되요. 티켓 구매액은 야구장 티켓 구매금액 기준으로 랭킹제도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팬미팅, 2019 시즌 최종전 자동차 경품 추첨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전지훈련 팬 참관단 경품이 제공된다고 해요. 대상자는 시즌석 구매자 중 법인 고객을 제외한 분들이에요. 저는 금액을 크게 구입하지는 못할 것 같아서 이건 포기에요. 그리고 방문 횟수 기준은 야구장 방문횟수 기준 3회, 6회, 9회, 12회 기준으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경품으로는 키링, 에코백, 배지세트, 야구모자를 준다고 하네요. 작년에는 배지세트 외에는 크게 평소에 사용할 만한 것은 없었는데 올해 경품은 실용성까지 좋은 것 같아요. 대상자는 시즌석 구매자를 제외한 분들이라고 하네요.




선착순으로 배지를 받을 수도 있지만 야구장을 9번 방문해서 배지세트를 받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 작년에도 배지데이 때 일찍 가서 줄서서 받고 그랬는데 나중에 배지세트를 받으니 다 들어있더라고요. 배지데이가 아닌 다른 사은품이 있는 날에 야구장에 가서 경기를 보고 방문횟수를 채워 배지세트를 받는게 나을 것 같아요. 개막전에 다녀온 것은 제가 티켓팅을 하지 않아서 횟수에 포함이 안 될 것 같은데 열심히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이번달에 한 번, 다음달에 한 번 예매를 해놓기는 했는데 횟수를 좀 더 늘려야 할 것 같네요. 작년 리워드 상품과 올해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728x90
반응형